제 싼타페(SM)가 전체유리가 쏠라컨트롤사양이고 전면유리가 가시광선투과율 75% 이상인데 틴팅필름은 시공하지 않았고 측후면유리는 가시광선투과율 70% 이상인데 ATR35CH(VLT 38%)인 제품을 시공했습니다.
마티즈(M100)가 쏠라컨트롤이 아닌 틴티드유리로 기본 가시광선투과율이 싼타페와 동일한데 전면에 ATR50CH(VLT 55%)와 1열 측면에 ATR35CH(VLT 37%)를 시공했는데 마티즈를 타고있을때 일반적인 상황에서 불편하다는 느낌은 없지만 확실히 전면에 필름시공을 하지 않은 싼타페쪽이 운전시 훨씬 편하게 보입니다.
사실 마티즈의 전면유리가 쏠라컨트롤사양이였으면 전면에 시공하지 않았을겁니다.
ps. 싼타페와 마티즈의 ATR35CH의 경우 제품명은 동일하나 시공일의 차이로 가시광선투과율이 살짝 다릅니다.
뒷문, 열선 5
앞유리 30 이렇게 다니는데 괜찬네요...
앞문 5%는 야간에 잘 안보이실겁니다.
1열 15
2.3열 후면5 입니다.
비오는날 야간 주행 잘보입니다..
전에 앞유리 파손으로
교환했는데 그때 다른 썬팅했다가
1열은 환하게보입니다;;
전에는 환하게 안보였는데ㅜㅜ
그런거 없어용..ㅜㅜ.
순정라이트에용
마티즈(M100)가 쏠라컨트롤이 아닌 틴티드유리로 기본 가시광선투과율이 싼타페와 동일한데 전면에 ATR50CH(VLT 55%)와 1열 측면에 ATR35CH(VLT 37%)를 시공했는데 마티즈를 타고있을때 일반적인 상황에서 불편하다는 느낌은 없지만 확실히 전면에 필름시공을 하지 않은 싼타페쪽이 운전시 훨씬 편하게 보입니다.
사실 마티즈의 전면유리가 쏠라컨트롤사양이였으면 전면에 시공하지 않았을겁니다.
ps. 싼타페와 마티즈의 ATR35CH의 경우 제품명은 동일하나 시공일의 차이로 가시광선투과율이 살짝 다릅니다.
비오는날 야간시인성때문에 1열을 15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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