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순정 타이어 마일리지가 다 닳아져서
미쉐린 mxm4 로 타이어 장착하려고 합니다.기존건 브리지스톤 투란자el400인데요
순정도 소음빼곤 다 만족하곤 탔는데 mxm4가 좀더 업그레이드라고 보면 된다고 해서요.
순정으로 갈지 하다가 조금 업그레이드 할까해서 결정을 했는데
피렐리 피제로 올시즌도 괜찮다고해서요
근데 피렐리 피제로껀 마일리지가 빨리 단다는 소리를 들어서 그게 사실인가요?? 트레드는 500이라고 하던데
현재 순정 타이어 마일리지가 다 닳아져서
미쉐린 mxm4 로 타이어 장착하려고 합니다.기존건 브리지스톤 투란자el400인데요
순정도 소음빼곤 다 만족하곤 탔는데 mxm4가 좀더 업그레이드라고 보면 된다고 해서요.
순정으로 갈지 하다가 조금 업그레이드 할까해서 결정을 했는데
피렐리 피제로 올시즌도 괜찮다고해서요
근데 피렐리 피제로껀 마일리지가 빨리 단다는 소리를 들어서 그게 사실인가요?? 트레드는 500이라고 하던데
고속(150이상)에서 출렁대는거 빼면 다른건 다 만족하네요.
빗길 주행도 굳
사이드월하구요
제 말을 이해하기가 어렵나요??
님한테 달은 답글이 아닌데 왜 오버하시는지??
세월님은 영알못... 양사루님은 난독증임니까...ㅠㅠ
영알못... ㅠㅠ
주행가능거리가 트레드 남은양에 따라 가능한거아닌가요??
타이어 수명 표현을 그렇게 한다는거죠 언어능력이 별로신가보네요
아 죄송해요 작성자를 제가 잘못봤어요 ;;;
나머진 비추
접지력 좋으면 빨리 닳는거 아니겠습니까
접지력 좋으면서 오래쓸수 있는 타이어는 없는걸로
피제로가 접지력이 좋으니 오래타는건 바라면 안되다는거죠?
브리지스톤의 단단함이 저도 맘에 들었는데 고속주행시 안정감이 들어서요.
mxm4도 그에 못지 않겠죠??
접은게 사이드월이좀 무디다고 해서 그렇거든요.
선택하셔도 후회 없으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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