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D와는 상관없고 스팅어와 G70은 C클래스나 3시리즈의 일반모델과 경쟁하는 성능 조금 좋은 후륜 기반 C세그먼트 차량일 뿐이라..
일반 도로에서 문제가 없으면서 틈이 적어진것처럼 보이게 하는 방법으로 펜더를 더욱 부풀리거나 휠의 옵셋을 늘여서 휠과 타이어가 안쪽으로 들어가게 설계하면 옆에서 보기에는 보다 좋아질수 있지만.. 앞이나 뒤에서 보면 하체가 부실해보여서 더욱 안좋아보이게 됩니다.
AWD와는 상관없고 스팅어와 G70은 C클래스나 3시리즈의 일반모델과 경쟁하는 성능 조금 좋은 후륜 기반 C세그먼트 차량일 뿐이라..
일반 도로에서 문제가 없으면서 틈이 적어진것처럼 보이게 하는 방법으로 펜더를 더욱 부풀리거나 휠의 옵셋을 늘여서 휠과 타이어가 안쪽으로 들어가게 설계하면 옆에서 보기에는 보다 좋아질수 있지만.. 앞이나 뒤에서 보면 하체가 부실해보여서 더욱 안좋아보이게 됩니다.
일반 도로에서 문제가 없으면서 틈이 적어진것처럼 보이게 하는 방법으로 펜더를 더욱 부풀리거나 휠의 옵셋을 늘여서 휠과 타이어가 안쪽으로 들어가게 설계하면 옆에서 보기에는 보다 좋아질수 있지만.. 앞이나 뒤에서 보면 하체가 부실해보여서 더욱 안좋아보이게 됩니다.
일반 도로에서 문제가 없으면서 틈이 적어진것처럼 보이게 하는 방법으로 펜더를 더욱 부풀리거나 휠의 옵셋을 늘여서 휠과 타이어가 안쪽으로 들어가게 설계하면 옆에서 보기에는 보다 좋아질수 있지만.. 앞이나 뒤에서 보면 하체가 부실해보여서 더욱 안좋아보이게 됩니다.
굴곡도 심해서 차고 낮추면 운전자만 손해에요
제조사입장에서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거죠
세단을 스포츠카처럼 만들어 놓으면 데일리카로 쓰기 힘든건 아시나요?
그래서 고성능 세단같은경우 세단과 스포츠카와의 중간정도에서 합의점을 찾는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