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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여우곬 18.05.17 21:32 답글 신고
    기어 파킹 안 두고 사이드만 걸면 당연히 내려갑니다
    잠깐 잡아주기는 하겠지만 하중을 못 견디고 풀립니다

    장력 조절은 가능합니다만
  • 레벨 원사 3 전라남도광양 18.05.17 21:42 답글 신고
    경사로에서는 중립에 사이드채우고 풋브레이크에서 발떼고 사이드에 힘받게하고 파킹에 둬야지 않나요??
    사이드 채우고 풋브레이크에서 발을 떼니까 차가 내려가서 걱정입니다.
  • 레벨 소장 튜리노스 18.05.17 21:39 답글 신고
    장력 조절해도 잠시일뿐입니다. 자동이면 반드시 파킹모드에 수동이면 고임목을 받쳐두는게 제일 좋습니다. 경사로에서의 주차브레이크는 보조일 뿐입니다.
  • 레벨 원사 3 전라남도광양 18.05.17 21:42 답글 신고
    경사로에서는 중립에 사이드채우고 풋브레이크에서 발떼고 사이드에 힘받게하고 파킹에 둬야지 않나요??
    사이드 채우고 풋브레이크에서 발을 떼니까 차가 내려가서 걱정입니다.
  • 레벨 소위 2 OnlyWON 18.05.17 22:08 신고
    @전라남도광양 풋브레이크 밟은 상태에서 기어 조작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사이드는 보조제동장치인데
    왜 보조에 힘을 받게하는지요??
  • 레벨 중령 3 미래소년 18.05.17 22:47 신고
    @전라남도광양 풋브레이크를 제일 마지막에 떼야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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