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소형차를 좋아해서 1세대 벨로스터 수동 부터 벨텁 dct 까지 탓구요
미니s 미니sd 페이스맨d 미니3도어d 까지 탓습니다.. 많이도 바꿨죠ㅠㅠ
또 투카를 시작으로 젠쿱 380까지 탓지만..
여기서 신나게 까이는 벨텁이 제일 재밌는 차였습니다.
벨텁의 가장 큰 단점은 열처리가 매우 약한것 빼면 너무 재밌게 탓어요 (간단한 차대보강+일체형+ps91 스포츠타이어 기준)
현제 2세대의 경우 운동성능은 당연히 나아졌을거라 생각들고... 열처리에 대해서 리뷰가 없는 점에 대해서는
아직 검증이 안되었다고 봐야될것 같네요..
단순 운전 재미로 생각하시면 벨텁 구매하십시요..
지금은 현실의 벽에 부딧혀 그랜져ig 타고있지만... 맘같아서는 진심 벨n 구매하고싶습니다..
디딸이라 기름값 새이브에
차도 잼나요
가격대비 아주고마 나이스
어차피 세컨카니 수동이여도 크게 상관없지 싶은데..
연비는 왕복 40키로 기준 정속주행시 14~16 앵간히 밟아서 120대로 밟으면 10~11 정도 나옵니다.
뒷자석에 대해 얘기도 많지만 타고 내리는데는 확실히 불편하답니다.(192,105와 184, 93 두명 기준)
근데 탄 상태에서는 저 두 거구가 좁은 느낌은 안든다고 합니다.
더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달아드립니다.
진짜 세컨으로 벨로스터n 사고 싶네요
미니s 미니sd 페이스맨d 미니3도어d 까지 탓습니다.. 많이도 바꿨죠ㅠㅠ
또 투카를 시작으로 젠쿱 380까지 탓지만..
여기서 신나게 까이는 벨텁이 제일 재밌는 차였습니다.
벨텁의 가장 큰 단점은 열처리가 매우 약한것 빼면 너무 재밌게 탓어요 (간단한 차대보강+일체형+ps91 스포츠타이어 기준)
현제 2세대의 경우 운동성능은 당연히 나아졌을거라 생각들고... 열처리에 대해서 리뷰가 없는 점에 대해서는
아직 검증이 안되었다고 봐야될것 같네요..
단순 운전 재미로 생각하시면 벨텁 구매하십시요..
지금은 현실의 벽에 부딧혀 그랜져ig 타고있지만... 맘같아서는 진심 벨n 구매하고싶습니다..
매체들에서 지적을 안하는데 여전히 좀 덜렁거린다해야하나
그러니 N으로 가시져
아니면 N수동.....
1.6T 라고 우습게 보면 안될차 입니다.
벨로스터는 직발로 승부하는 차가 아닌데
순정상태 제로200까지 27초 라니 손좀대면 무섭게 변할 차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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