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환불위해 차량상태보러온다고 해서 차량 보여줬고 이후 어떤한 대답도 없이 그냥 무시해버리네요..
실제 보상, 손해여부를 떠나서 국내1위 만족도 회사라는 곳에서 차량 판매시 문제, 이후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적절치 못한 대응, 고객 얘기를 들으려지도 않고, 해결하려는 의지도 없고, 차 팔고 나면 끝이라는식의 대응을 보이는 모습이 황당해서 경험담으로 글 올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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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한x자동차 인증 중고차에서 문제 없는 전시차라고 얘기해서 약 30km 주행거리 amg 차량 구입함
구입 후 앞 뒤 유리 큰 칼자국, 브레이크 패드깨짐, 네비게이션 오류, 시동꺼짐(센터 2번들어갔고 해결 못하고 나옴) , 미션튕김등 문제가 많아 1년도 안됐는데 수차례를 센터 들어감. ->들어가도 수리 못하고 해결도 못함 ->인천한x자동차 스타클래스전시장 연락해서 불량품이니 조치 좀 취해달라함-> 수리해서 타고 다녀라. 자기들은 아무것도 해줄 수 없다고함. ->다시 한번 전시장에 보증기간연장, 차량 감가 감안해서 부분환불, 차량 교체 요청함->차량 상태 보러온다고함->이후 연락두절
**벤x코리아, 한x자동차 본사 대응
인천 한x자동차 벤x 인증 중고차 전시장: 우리는 문제 없는 차를 판매한다
벤x코리아 고객센터: 우리는 차량 기능 설명해주는 곳이다. 계약 및 수리는 해당 딜러사 얘기하라
한x자동차 고객센터: 우리는 서비스 센터 예약해주는 곳이다. 해당 문제는 해당 전시장 얘기하라
인천 한x자동차 벤x 인증 중고차 전시장: 우리는 문제 없는 차를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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