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화물차라서 1차로 주행이 안된다는건 뭐 솔직히 웃긴 법이긴 하지만 일단 법이라서 안되는겁니다.
세금혜택 보면 1차로 달릴 생각을 하지 마라??
이건 솔직히 진짜 존나 멍청한 소리죠.
이딴 소릴 하려면 11인승 혹은 15인승 승합차들 1차로 주행하는것도 같이 지랄해야 정상이에요.
승합차도 1년 세금 65000원 나옵니다. (스포츠들 하드탑 씌워서 오르는 세금이랑 비슷하네요)
현 시점에선 11인승 이상 차량엔 110Km/h 리밋 달려있지만 이전 차들은 리밋도 없어요.
진짜로 지금 세금에 관해서 혜택 받을건 있는대로 받으면서 제한당하는거 하나도 없이 누리기만 하는건
13년 이전 생산된 11인승짜리 승합차량입니다.
뭐 검사 자주받는다고 하는데 그거야 화물들도 매한가지고요.
게다가 실질적으로 지금도 당장에 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중부내륙같은데 다녀보면 뭐 뻔할 뻔자인데,
스포츠들 1차로 달리는것보다 봉고포터같은 그야말로 '진짜 상용트럭' 들 1차로 점거하는거 보는게
50배는 많아요.
문제를 제기하려면 빈도 상 저것들을 제기하는게 더 많아야 정상이지, 쌍용픽업들만 물고 늘어지는거 보면
뭐가 그리 배알이 꼴려서 그러는지 솔직히 한심해 보입니다.
이건 뭐 실상 도로 난폭운전은 타 차종들이 더 많은데도 K5만 신나게 욕먹는거랑 다를 바가 없는거죠.
물론 아무리 법이 병신같아도 현행법은 현행법이고, 그걸 고칠 생각이 없으면 하라는대로 하는게 맞는거죠.
쌍용 판매정책 자체도 문젭니다. 저도 이전에 코란도스포츠 구매한적이 있지만,
세금이야기는 엄청나게 하면서 지정차로 얘기는 진짜 입도 뻥긋 안합니다. 지들도 모르는건지 일부러 말 안하는건지.
아, 검사 이야기는 하긴 하네요. 뭐 어차피 고지서 날아오면 알게 될 이야기지만.
여튼, 본질은 세금이고 지랄이고가 아니라 '자동차 분류법' 자체가 본질이란겁니다.
뭔 세금혜택이니 뭐니 이지랄도 다 그냥 본질 흐리기에요.
이야기를 할 거면 위법이라는것만 이야기 하면 되는거지, 세금혜택이니 뭐니 멍청한 소리는 하지 맙시다.
ㅋㅋㅋㅋㅋㅋㅋ
오프로드가 별게 아니네욜;;;;;;;
사족을 붙이면서 논점과 다른 이야기로 연관짓는건 그닥 좋아뵈진 않긴했슴다..ㅎ.ㅎ
아예 승용으로 넣어버리던가 하는게 맞다고 봄
그게 1차로를 달려선 안되는 이유가 되지 않음에도..
지정차로 위반 한가지만 놓고 이야기 해도 되는데..
세금혜택을 받으면 불편을 감수해라..무슨 논린가 싶슴다ㅎ.ㅎ;;;
위법이니 하지 말라고만 해도 되는데 말이죠..
세금혜택이 불편을 감수해야 하는 이유라면 경차는..;;;;
저렴한 세금을 부과받는게 무슨 탈세도 아닌데 말입니다;;;..단지 법으로 지정된 세금을 낼 뿐인건데...;;
하여튼 픽업트럭은..그 수가 늘어나기도 했고 사실상 화물차의 용도로 쓰는 사람도 많지 않으니..차종분류를 새로 할때가 된듯 싶어요..이를테면 '승용형화물자동차'같은..
인젠 신고충이 많아진 세상 법 지켜야죠
1차로 정속충도 신고 존나 당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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