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드 에어
테스트 차들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애초에 돈만있으면 뚝딱 전기차를 만들어낼 사람들이 모였기 때문에
차가 굴러가는것 까지는 다른 추적자들도 다들 빠르게 완성해 내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공장짓는 시간동안 자율주행쪽에 시간을 보내는거 같네요.
얼핏 사진만 보면 중형차 처럼 보일수 있는데
전기차의 특성상 공간을 뽑아내기가 수월합니다.
비교모델들이 750 Li, S550 L ㅎㅎ
타겟이 테슬라 이기 때문에
루시드 말고 다른곳도 테슬라 모델 S 보다 성능이 떨어지는곳은 없습니다만,, +_+..
그중에 루씨드가 성능은 가장 앞서는거로 보입니다.
340km/h 로 고속트랙을 도는 장면.
내연기관 자동차로 루시드 에어보다 나은성능을 뽑아내려면.... 차값이..;;
이 바닥 대장 역할하는 테슬라 조차 비실비실하다는 소식이 들리는것 보면 안타깝습니다.
이 바닥 대장 역할하는 테슬라 조차 비실비실하다는 소식이 들리는것 보면 안타깝습니다.
후발주자들은 테슬라가 밟은 x을 피하면서 추격에 속도를 내고 있으니까요.
완성차 업체에서 그냥 찍어 낸다면 창피한 일...
그래서 자율주행이나 AI 등 전장산업에 집중 투자하는 중...
근데 문제는 전기차를 만든다고 하는 애들이 놓치고 있는게 아무리 전기차라해도 기본은 기존의 자동차 메카닉을 가져와야 함.
골격구조 및 서스펜션 등... 기계적인 요인.
하지만 전기차를 결정 짓는건 결국 베터리의 효율임.
완성차업체가 이런 고도화된 베터리 기술을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을 일은 만무함.
테슬라가 베터리 팔아먹으려고 차 만든건데 효율이 개씹창...
베터리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의 납품을 받아야 하는데...
이렇게 되면 전기차의 주객전도...
나중에는 합작을 할 수밖에 없고 아니면 시장이 개판이 됨.(중국처럼)
현기가 발빠르게 수소전지로 가는 이유가...
개나소나 RC카같은 베터리자동차 시장에서 탈피해서 족자적 시장을 형성하려는 거...
4차산업은 누가 먼저 선점하느냐임.
현기가 수소전지 선점하면 그게 자동차분야의 4차산업이 됨.
전기자동차는 이미 철지났음.
못만드는게 아니라 완성차업체에서 찍어내기에는 효율이 딸림.
그냥 중소규모의 자동차회사에서 싼값에 저성능의 전기차를 생사하는게 현재로서는 가장 효율적인 시장임.
내연기관 같은 고성능 대형 자동차 시장에서는 건전지자동차보단 수소전지가 맞음.
루시드에어??
저것도 제2의 테슬라지 그 이상도 안됨.
그럴싸하게 포트폴리오 만들어서 프레젠테이션하고 투자자 모아서 돈먹고 튀려는거...
건전지자동차는 그렇게 어려운기술이 아님.
국게도 테슬라 겁나 빨아주던 냥반 잘타고다니는지 모르겠네요
딱봐도 직원 티 나는데 아니라고 하고
충전하는데 불편함 없다고 하고
지금부터 벌써 흔들리면
양산품질도 그렇고
초기 출고가도 기대를 훨씬 뛰어넘을탠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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