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 대기 때 붙으면 안보입니다.
낮은 차 타면 꽤 띄워도 안보입니다.
그리고 옆차선 45~70도 앞에 위치해 있는 차량이 방향등 켜고 내 앞으로 들어오면 방향등을 켜고 들어오는지 무대포로 들어오는지 전혀 안보입니다. 백미러 방향등이나 헤드라이트 방향등 뒤에서 살짝 보이는거 봐야 알지..브레이크등은 보여도 범퍼는 안보이죠.
막무가내로 끼어들어오길래 끼어들려면 최소한 방향등은 켜고 들어와야지!? 하면서 안끼워주려다가 그냥 끼워줬는데 끼워주고나서 거리 띄우니까 방향등 켜져 있더라는....
디자인을 고려하기엔 단점이 너무 많습니다.
위에 언급했듯이 대각선 앞에 위치해 있으면 방향등 아예 안보이죠.
1차선에 위치한 나와 나보다 아주 미세하게 앞서서 3차선에 위치한 범퍼 하단 방향등 차량이 동시에 2차선으로 차로 변경을 하면 방향등 안보입니다.
헤드라이트 방향등이나 백미러 방향등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브레이크등 위치에 방향등이 같이 붙어있으면 그런 상황에서 눈을 안돌려도 충분히 보이고요.
근데 이런것보다 전 단점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낮은 차 타면 꽤 띄워도 안보입니다.
그리고 옆차선 45~70도 앞에 위치해 있는 차량이 방향등 켜고 내 앞으로 들어오면 방향등을 켜고 들어오는지 무대포로 들어오는지 전혀 안보입니다. 백미러 방향등이나 헤드라이트 방향등 뒤에서 살짝 보이는거 봐야 알지..브레이크등은 보여도 범퍼는 안보이죠.
막무가내로 끼어들어오길래 끼어들려면 최소한 방향등은 켜고 들어와야지!? 하면서 안끼워주려다가 그냥 끼워줬는데 끼워주고나서 거리 띄우니까 방향등 켜져 있더라는....
특히 스포티지알...
위에 언급했듯이 대각선 앞에 위치해 있으면 방향등 아예 안보이죠.
1차선에 위치한 나와 나보다 아주 미세하게 앞서서 3차선에 위치한 범퍼 하단 방향등 차량이 동시에 2차선으로 차로 변경을 하면 방향등 안보입니다.
헤드라이트 방향등이나 백미러 방향등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브레이크등 위치에 방향등이 같이 붙어있으면 그런 상황에서 눈을 안돌려도 충분히 보이고요.
이쁘지도않고 실용성 제로
게다가 역으로 안보임...
스포티지알 산타페tm 신k3 코나..
수리비가 많이 나올수록 정비소가 현대차를 좋아라하겠죠? 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