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직영서비스센터(사업소)가 일부 사내 외주화 및 규모축소, 그리고 정비 협력사인 3급 업체 쉐보레 바로정비도 기존보다 더 줄이고..
이제는 협력사가 아닌 외주 용역업체 형태로 1년 단위 계약 및 각 점포별 1년에 클레임 2번 걸리면 이유불문 계약해지 당하고..
방금전..
부산 쉐보레 연제 사업소에서..
예전에 같이 일하던 제 판금 사수 직장장님 문안인사 드리고 오던 참인데..
상기와 같은 말씀 하시더군요.
그리고 현재 감원중이고 희망퇴직 접수하고 있으며 향후 희망퇴직 신청 안한 사람에겐 불이익이 갈 수 있다 라고 사측이 얘길하니..
조만간 정비노조 파업이나 혹은 본인 밥 그릇 챙기려 조기 희망퇴직하는 분들이 생기지 않을까 말씀하시더군요.
결론적으로 알게 모르게 회사에선 언론 물타기 하며 국내에선 가망성이 없는 것으로 보고 청산수순 밟고 있다라고
보시더군요...
어찌되었건 회사가 빨리 정상화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사측 행태를 봤을때 제 3자인 입장에선 괴씸하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당시 많은 사람들과 뉴스에서 한국GM의 직영체제로 딜러의 마진이 사라져서 차량가격이 내려가고 서비스도 좋아질거라고 했었지만 결과적으로 이와 반대로 진행되어온..
대한모터스만 끝까지 개겼죠. 소송까지 갔으나 짐. ㅋㅋㅋ 대한모터스 대표가 xx모자 회장아들 이었죠 아마? ㄷㄷㄷ 부산에서 완투부자.
부산센터 판금 직장이 여러사람인가요? 3급 바로정비 감축에 대해서 아직 대외적으로 아무 얘기도 전달된 내용이 없는 걸로 압니다.
그렇다면 이건 아직 미정이거나 대외비라는 얘긴데... 얘기한 사람까지 거의 콕 집어서 글을 올릴 필요가 있냐는 의미입니다. 오해마세요.
옵션을 제외한 아방스와 비교시 비싼 것 또한 사실..
프리미엄 브랜드면 그러려니 하겠지만,대중차 브랜드로서 가격경쟁력이 떨어진다는건 치명적이죠.
아반떼를 논외로 놓고 봐도 대중차 것도 소형차 가격 치곤 비싼게 사실.
앞으로 쉐보레차 살일 없을듯하네요
아 요즘 트렁크 큰 익스플로러나 맥스크루즈
사고싶은데...익스플로러도 말 많고 맥스는 뽑기 도박이다보니 뭘 선택하던 겁나네요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