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룸 살펴보면 NF,YF,로체이노베이션 똑같은거 아시죠....
한 마디로 그게 그차...물론 yf는 6단 미션이긴하지만...
제가 말씀드리는건 외관입니다.
객관적으로 어떻습니까?
주관적인 생각 엔에프는 너무 많고 좀 노티남,뉴임프는 억지로 늘려 놓은 느낌...폭은 좁고 길이만 늘여 놓은듯한 느낌이랄까?
토스카는 별로 할말도 없슴....와이에프는....부모 잘 만난 자식 같아요....만약에 쌍용에서 나왔다면....
액티언 밟아놓은 느낌...
위에 미리 언급했듯이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결론 로체이노베이션이 제일 멋지다! 인정?!
근데 플랫폼하고 엔진, 변속기가 다 같다고 성능, 세팅마저 별 차이 없는건 아니죠...
YF는 조만간 타게될 듯 싶은데 일단 NF 트폼과 로체 어드밴스 두 대 타봤죠...
두 대 모두 동일한 엔진에 동일한 변속기...세팅은 제법 차이납니다...
순발력이나 반응에서는 로체가 확실히 빠르고, 승차감이...좀 거칠다?
NF 트폼은 확실히 편안한 세팅이었죠. 고속에서 풍절음 대책도 가장 잘 해놓았고...
음 솔직히 젤 멋진건 제 눈엔 YF...
로체도 처음엔 디자인 강조했지만 역시 디자인이 조금 따로 노는 느낌이라 아쉬워요.
로체 인정하라는 말이군요
인정 못하겠는데요?
뒷좌석 중앙매트 부분이 낮아서 좋던 ㅎㅎ yf나 k7이나.. 곧 출시될 TF나 HG도 마찬가지겠지만요 ㅎㅎ
옆라인이 조금 아쉬움 ...
이쁘고 이상해요.
저라면 로체 아니면 엔에프쏘나타...
말도 안되는 디자인이죠...
소나타,에셈,토스카 > 로체
진짜 구리죠...초딩도 그렇게는 디자인 안할듯...
토스까는 꺼지시지요
돌 던지실까봐 미리 말씀드렸듯이...
제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죠....사람마다 보는 눈이 다 다르죠!
다양성 존중합니다!
한마디로 하나하나 뜯어보면 이쁜데 전체적으로 보면 이쁘지 않은 애들 같음
너무 볼품없어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