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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다바다가 18.09.01 08:57 답글 신고
    저라면 도란스폼
  • 레벨 일병 청정지역 18.09.01 09:00 답글 신고
    이유가있는지요 차량성능이라던지 등등
  • 레벨 준장 ZK5LTGDI 18.09.01 09:02 답글 신고
    저당시 삼성lpi는 헤드가 약해서 트폼이 나을거 같네요
  • 레벨 소령 2 연구실장 18.09.01 09:10 답글 신고
    SM5 가스차 수리비 NF트폼 가스 수리비보다 많이 나온다에 제 팔을 걸겠습니다.

    SM5 가스 고질병 많구요..
    트폼 가스는 문제생겨도 저렴합니다.

    하지만 선택은 본인 몫.
  • 레벨 원사 2 K73000cc 18.09.01 09:17 답글 신고
    소나타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슈마일렉트로닉스 18.09.01 09:35 답글 신고
    가스는 현기
  • 레벨 대위 3 듀유gt 18.09.01 09:38 답글 신고
    트폼까스 타는 입장에서 유류비 아낄려면 트폼까스 그냥 승차감 좋은거 원하시면 가솔린임프. 까스임프는 10만에 대부분 헤드 잘나가요.
  • 레벨 대장 왕장군 18.09.01 09:49 답글 신고
    임프 가스 08년식 10년동안 말하자면뇨

    9만때 헤드 한번나감(무상수리)

    14만때 두바째나감(유상 60만원)

    임프는 헤드 곧 나갈차나 수리한차 이렇게 아시면됩니다.

    예전 택시기사들이 들고 이러나서 50만키로 무상(택시만)수리

    일반차주는 호구됐죠;;

    이거말고도 결함이라면 파워호스 존나잘나갑니다;;

    근데 전만족하며 타고 승차감 그당시 동급 최고였고 녹도 잘안나고

    10년탔지만 잡소리없고 짜자란 고장없죠(크게 한방씩 망가지는건 함정)

    개취지만 전 임프 추천해요~ㅎㅎ
  • 레벨 훈련병 나이쑤가이 18.09.01 10:02 답글 신고
    둘다 좋아요^^근데 저도 임프 헤드문제는 겪어봤죠
  • 레벨 중위 2 떵츠타고품위유지하자이거야 18.09.01 10:07 답글 신고
    가스는 현대
    가솔린이면 sm5
  • 레벨 중령 1 jschoi2468 18.09.01 10:43 답글 신고
    임프는 휘발류 가스는 트폼이 좋아요. 임프는 헤드 문제 고질적이라. 뭐 트폼도 고질적인 문제가 없는거는 아닌데 주행상에 문제 있는거는 크게 없어서. 다만 트폼은 살 때 하체 잘 보고 사시고요. 솔직히 내장은 확실히 임프인데 엔진문제 생각해서 그냥 쏘나타 타시는게..
  • 레벨 대위 2 v그랑블루v 18.09.01 11:17 답글 신고
    임프 가스는 달리는관이라고 피하든데
  • 레벨 대령 3 소나나가타슈 18.09.01 11:27 답글 신고
    르빠지만 가스는 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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