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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스면 몰라도 g4 정도면 가족차량으로 수요가 꽤 될텐데 awd는 들어가진 않네욥...
요소수 추가로 배기가스 문제도 해결됐을건데... 역시 개발비 문제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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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상시에는 후륜구동으로 쓰다가 필요시에만 4륜 쓰는게 연비면에서 이득이긴 하죠.
그걸로 차량 가격도 AWD 대비 낮출수 있었을거고...
랭글러가 지포보다 오프성향이 매우 뛰어났으면 뛰어났지요
아무래도 개발당시에는(SCR적용전) TOD적용하면 배기가스 규제를 못맞추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죽하면 2.0으로 해결이 안되서 배기량을 늘려 해결한 애들인데...
이번에 scr도 달았고하니 다음 모델이나 다음 페리(이전 까지 행보를 보면 얘도 사골 확정이라고 봐야;;)에서 추가될 가능성이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에 추가하기엔 연구비가 모자랐나 봐요
저희도 봉고3 4륜 잘 안쓰긴 합니다만 패밀리카 것도 나름 쌍용에선 기함인데 awd가 없는건 아쉽긴 한 듯..
물론 그 4륜레버는 건재합디다
안전사양 선택은 해주게 해야지.
평상시에는 후륜구동으로 쓰다가 필요시에만 4륜 쓰는게 연비면에서 이득이긴 하죠.
그걸로 차량 가격도 AWD 대비 낮출수 있었을거고...
그래도 현행이나마 렉스턴이 기함급을 차지하는데 아쉽지 않나 싶습니다.
그때쯤 되서 쌍용이 성공해서 신 플랫폼으로 신차 내놓으면 제일 좋겠죠.
랭글러가 지포보다 오프성향이 매우 뛰어났으면 뛰어났지요
아무래도 개발당시에는(SCR적용전) TOD적용하면 배기가스 규제를 못맞추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죽하면 2.0으로 해결이 안되서 배기량을 늘려 해결한 애들인데...
이번에 scr도 달았고하니 다음 모델이나 다음 페리(이전 까지 행보를 보면 얘도 사골 확정이라고 봐야;;)에서 추가될 가능성이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에 추가하기엔 연구비가 모자랐나 봐요
자동하고 파트하고 구분이 아니고 아예 자동이 없는 채로 수십년을 이어온 차가 랭글럽니다.
실상 연구비니 뭐니 할 필요도 없고, 그걸 추가로 설치하는 데 드는 비용 대비 실 매출량 계산기를
두들겨 봤을 때 손익분기점 넘어서기가 쉽지 않으니 미루고 있겠죠.
쌍용이 AWD안달아봤던 회사도 아니고
오히려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AWD무쏘에도 달아봤던 회사인데 못해서 안하는건 아니겠죠.
로디우스도 TOD를 썼는데...
다만 TOD적용한다 하면 옵션값이....
지금 파트4륜도 180만인가 할텐데 최소한 230만은 하겠네요;
그리고 국산차중 최초로 AWD달은차는 무쏘가 아닌 싼타모임
프레임방식은 진동에서 '유리' 한 방식입니다.
scr들어가면서 무게도 상승할텐데 awd방식이라면 연비에서 꽤 불리해질듯..
기함급이면 최고급형에 awd트림 추가해주면 좋겠네요 실제 클럽 렉스턴 가보면 아직까지 awd 선호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다음버전 나온다 카더라 들었습니더
렉2 노블 타고있는데.....AWD는 사랑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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