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뉴SM5 정말 실망입니다.....
이러니 현기차 점유율이 2009년 80%를 넘죠~
다들 독과점이라고 말들 많고, 현기차 안좋은 모습을 모조리 끄집어 내서 흡집을 내는데 정신없습니다....
불만이 있는거 이해합니다....독과점 폐해....없을 수 없지요.....
하지만 그 누구도 현기차 사도록 유도,권고,협박 안했습니다.....시장이 선택한겁니다.....
국민들을 언플이나 마케팅으로 속일수 있고, 그렇게 해서 점유율을 높일 수 있겠지요.....잠깐동안이나마.....
제가 볼땐 그런 개념이 아닙니다....
아무리 국민들이 무지하기로서니 수년 수개월간 점유율이 줄기는 커녕 오히려 증가하는 현상은
국민들이 무지하고 몰라서 하는 행동이 아니란 말입니다.....
솔직히 지대나 르삼, 쌍용이 라인업도 딸리고....수입차는 아직 금전적으로 힘든게 사실입니다......
그래도 풍부한 라인업과 한국인 입맛에 맞춘(한국인 입맛에 맞춘거는 속이는게 아닙니다....매니아층은 소수입니다...)
자동차를 생산하는 한국회사입니다....
제가 하고자 하는 말은 현기차를 옹호하자라는게 아닙니다....
잘나가고 있는 현기차를 채찍질해야 더 좋은 기업이 될거라고 말하는것도 맞는 말입니다....
죽어라고 현기차에게 채찍질 하면 뭐합니까?? 점유율은 점점 더 올라가고, 더욱 기세 등등 해지는데.....
문제는 나머지 경쟁자들에게 있는겁니다....지대나 르삼이 한국 자동차 시장에서 뭔가 패기있게 도전하려는게 있을까요??
지대나 르삼....한국 소비자에 대한 배려??...현기차 보다 못하면 못했지 잘하는거 없습니다....
GM이나 르노에서 지대나 르삼 쓸모없다...돈 안된다 싶으면 가차 없이 버려버릴겁니다....한국 경제? 실업자?....
눈꼽만큼 고려 안합니다....
한국 자동차 시장의 견실함을 바라는 마음은 다들 같을꺼라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한국 시장에서 지대나 르삼에게 채찍질을 가합시다....
그냥 죽어라고 별 이상한거로 현기차 까대면서 각종 민감한 문제로 부각시키는 몇몇 분들 보면.....
그냥 잘나가는 거만 보면 못마땅해서 배아파죽는 찌질이로 밖에 안보이니까요.....
뉴슴5 디자인이 궁금해서 왔는데 큰웃음을 받았다오. ㅡ,.ㅡd
뉴슴5는 보배qt들이 길이~길이~ 에어백 찬양만 해야겠구료. ㅡ,.ㅡd
맨위 베스트1위 글이 괜히 관련이 있어보인다오. ㅡ,.ㅡd
사실 많이 까여야되는 회사지만
참 까기도 불쌍 ㅠ,ㅠ
뉴슴5 디자인이 궁금해서 왔는데 큰웃음을 받았다오. ㅡ,.ㅡd
뉴슴5는 보배qt들이 길이~길이~ 에어백 찬양만 해야겠구료. ㅡ,.ㅡd
맨위 베스트1위 글이 괜히 관련이 있어보인다오. ㅡ,.ㅡd
르노쌈
가짜 삼성 르삼과 가짜 대우 지대~
병신같은 르삼 지대 쌍룡이 있는한 현대 점유율은 내려갈 수가 없죠...
ㅎㅎㅎㅎ
진짜 구형이 더 나은듯;;신형이 신형같지 않음ㅠ
이건 까여야됨~ 고쳐질때까지 까여야됨~
그래도 요번 미국 소나타 가격이랑 한국 소나타 가격이랑
얼추 비슷해서 가격 문제는 좀 제쳐두기로 결정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