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1 발리맨7 10/08 11:26 답글 신고
    뒷돈 챙기고 무능력하면?
  • 레벨 하사 1호봉 포르테보단포르쉐 10/10 19:59 신고
    @발리맨7 헬조선 연성
  • 레벨 원사 3 그러는거아녀 10/06 07:18 답글 신고
    다 떠나서 홍준표의 가장 큰 단점 자유한국당이라는거 앞으로도 뽑을일 없음
  • 레벨 일병 마봉출 10/06 07:51 답글 신고
    자한당보다 더한놈들이 더불당.
  • 레벨 일병 에이미01 10/06 08:42 답글 신고
    어떻게 이글이 베스트에...이렇게까지 추천이 올라가지
  • 레벨 병장 투썬파더 10/06 09:01 답글 신고
    더불당 알바는 주5일제 근무하나보쥬
  • 레벨 원사 3 wazae 10/06 09:44 답글 신고
    그러게요 문빠들 드글드글한 이곳에서
  • 레벨 하사 3 빨간비 10/06 16:37 답글 신고
    5일 근무에요..52시간.
  • 레벨 일병 홍동 10/06 09:15 답글 신고
    벌레들이랑 알바들이랑 좌표찍고 달려왔나...
  • 레벨 하사 1 시공좋아치킨싫어 10/08 10:37 답글 신고
    알바특 : 알바타령 잘함
  • 레벨 대위 3 PAPICO 10/06 09:25 답글 신고
    홍준표가 대통령 되었으면 지금처럼 경제가 막장으로 가진 않았을검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p4_28jMZGc
  • 레벨 중위 2 전대갈 10/06 16:37 답글 신고
    난쟁아 정신 차려 ㅋㅋㅋ
  • 레벨 일병 티코에서람보까지 10/06 21:58 답글 신고
    papico야,아무리 잘못을해도 사람이 죽으면 숙연해져야지 니아버지가 죽어도

    번지했다고 말하고 다니니??

    내가 너그 아부지 디지면 어떻게 디졌는지 커뮤니티에 말하고 다닐께...
  • 레벨 원사 3 wazae 10/06 09:43 답글 신고
    자한당이나 민주당이나 썩어빠진놈들 투성인데 보배는 자한당만 겁나 까네요?

    북한바라기(석탄 등), 경제파탄, 패미문제, 일자리52조, 갑자기 올린 최저임금 등
    민주당이 오히려 깔거 많은데요.

    맹목적인 문빠충들 완전 한심하네요. 진짜 일베 워마드보다 못한거 같네요 ㅉㅉ
  • 레벨 중령 1 관종보면흥분하는개 10/06 09:46 답글 신고
    이런 애들 대가리 속에는 광산캐면 석탄 덩어리 하나하나에 ID부여해서 추적하는듯
    ㅉㅉㅉ
    일베충들 완전 한심하네
  • 레벨 대위 3 PAPICO 10/06 12:11 신고
    @관종보면흥분하는개 아직도 문베충들이 껄떡거리네...
  • 레벨 일병 Abrahams 10/06 10:16 답글 신고
    느그 이명박근혜 철창에 갇혀있단다.
  • 레벨 대위 3 PAPICO 10/06 12:11 신고
    @Abrahams 무혀니는 번지 했지...
  • 레벨 소령 2 중고차는엔카 10/06 12:41 답글 신고
    민주당에..썩어빠지고..정말.거지같은놈들..많치요!!!!


    그게다..문통..바라기나비효과 또는 후광효과로..민주당줄만..서면..당선은.확실시..햇던것은..

    지나가는똥깨도..알고있지요..


    그썩어빠진놈들중..친일종자같은 개나라당씹쌕히들이..인간의탈을쓰고...민주당 의원행세를.하니.문제라..생각합니다...^^


    그런개잡늠들..민주당에서..솎아낼..필요가..있어보입니다..^^
  • 레벨 일병 켐리아 10/06 18:04 답글 신고
    나도 진보라면 진보지만, 앞뒤 안보고 무조건적인 일명 "빠"질은 불편한 거 맞는듯요.. 객관적으로 잘하느 건 잘하는거고, 못하는 건 못하는게 되야 돼는데, 못하는거도 "무조건" 맞다고 "빠"질 하니깐, 그게 문제죠...
    여러분 !! 새는 좌우의 날개로 날아요...............
  • 레벨 원사 3 wazae 10/08 09:42 신고
    @켐리아 이분은 문빠충이 아니고 "문통 지지자"시군요.
  • 레벨 하사 1 시공좋아치킨싫어 10/08 10:48 신고
    @켐리아 이때다싶어 벌레들이 몰려드는구만. 지금 네이버, 각종 커뮤니티에 엄청나게 도배되고있다. 네이버 기사는 오픈 5분도 안되서 댓글 1000개가 넘네..ㅉㅉ

    달리 개 돼지 새끼들인가 조금이라도 손해본다싶으면 짖는구만 ㅡ 니들한텐 쥐 닭이 딱이다
  • 레벨 일병 Abrahams 10/06 10:16 답글 신고
    고장난 시계도 하루에 두 번은 맞는거야.

    근데 여기 벌레들 드글드글하네~
  • 레벨 중위 2 어벤졌스 10/06 11:27 답글 신고
    준표 찍었어야...?....ㅋㅋ
  • 레벨 소령 2 중고차는엔카 10/06 12:20 답글 신고
    쥐듸..살아있을때...막 던진말중..하나...

    준표본심생각은...1도..없음. 여론이 안좋으니..덩달아..따라햇을뿐..


    여가부쪽에서..한번..준다면...또!! 홍 발정날진..모를일...^^

    청년시절에..준표는...어데가고 이제는..불의와 타협하느라..졸~! 바쁘심!!

    그게진정한..본모습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중고차는엔카 10/06 12:33 답글 신고
    잘한게..있시야..칭찬하고..존경하지예~!!!


    국정농단한...핵심축 그네맹박이는..범법자년놈..아니던가요?..

    범법도없고전과또한..없다라면..칭찬과존경할수도..^^

    솔까.잘한거이..있어도...세상의흐름에..꺽이면...

    헤어나지못한게..세상사.


    그러니.칭찬들을렴...좃나게..잘하는방법외엔...없어요...

    문통..졸라게..잘하길..기원합니다~ㅎ

    다른것은..다..잘하는데..갱제 쫌쫌쫌!!...신경더써주심..좋을듯...


    그라므..퍼팩..할낀데에~ㅎㅎ
  • 레벨 상병 돌돌e 10/06 18:31 답글 신고
    네 다음 벌레
  • 레벨 하사 2 GSOGSO 10/06 13:03 답글 신고
    뭐든 좋은게 있고 나쁜게 있죠~ 홍준표형님이 하는말이 다 틀린건 아니지요~
  • 레벨 상병 고급회원 10/06 13:26 답글 신고
    암튼 조선놈들 편가르기 좋아하는건 알아줘야 됨...ㅋㅋ
  • 레벨 병장 0피구왕통아저씨0 10/06 17:13 답글 신고
    공약이 아무리 좋았다한들,,,그 영감 입으로 뱉은 약속들중에 단 하나라도 지켜진게 있는지 먼저 되짚어보심이,,,,,ㅉㅉ
  • 레벨 소위 2 까리쑤마 10/06 18:12 답글 신고
    자유당놈들이 언제 공약을 지켰다고요
  • 레벨 상병 돌돌e 10/06 18:33 답글 신고
    자한당빨아대는 댓글다는놈들중
    본인이 돈을 받는다 : 양심팔아먹은놈
    받는 돈없이 자의다 : 진짜 멍청하고 불쌍한놈
  • 레벨 중사 1 걱정만많다 10/06 19:26 답글 신고
    차라리 준표형이 나았어...
  • 레벨 중사 1 스미스쩡 10/06 19:31 답글 신고
    제일 맘에 들었다는 말은 다른것도 맘에 들었다는 뜻.
  • 레벨 일병 구경만 10/06 20:20 답글 신고
    고장난 시계도 하루 두 번은 맞는다구...
  • 레벨 대위 1 발리맨7 10/08 11:25 답글 신고
    고장난 시계는 버려야 하는거다 알것냐?
  • 레벨 훈련병 아스트레아 10/07 07:28 답글 신고
    진심 더불어터진당 극혐ㅋㅋ
  • 레벨 대위 1 발리맨7 10/08 11:26 답글 신고
    신병이 참 말 많네 지령 떨어졌냐? 여기 가입하라고?
  • 레벨 상사 2 et48 10/08 17:15 답글 신고
    아니 다른건 문제가 많았지만 여가부 폐지 공약은 인정해줄만 한거 아닙니까? 다른건 몰라도 이 공약은 맘에 쏙 들었음
  • 레벨 상병 꼬듬이 10/09 09:57 답글 신고
    이러니 일베드림소리 듣지 경상도 사람들 정신좀 차리세요
  • 레벨 상병 파커 10/09 12:19 답글 신고
    보배는 문꼴통 알바 천국이냐?ㅋㅋㅋ
  • 레벨 하사 1 시공좋아치킨싫어 10/09 20:22 답글 신고
    이때다싶어 벌레들이 몰려드는구만. 지금 네이버, 각종 커뮤니티에 엄청나게 도배되고있다. 네이버 기사는 오픈 5분도 안되서 댓글 1000개가 넘네..ㅉㅉ

    달리 개 돼지 새끼들인가 조금이라도 손해본다싶으면 짖는구만 ㅡ 니들한텐 쥐 닭이 딱이다
  • 레벨 하사 2 까스박명수 10/10 13:47 신고
    @시공좋아치킨싫어 할 줄 아는 말이 벌레, 개, 돼지, 쥐, 닭 밖에 없으세요? 이 분 축산업에 종사하시나?ㅋㅋ 자기랑 생각이 다르면 가축언급하는게 님 수준인가요?ㅋㅋ 가축 찾으실꺼면서 그 추운날 광화문에서 촛불 들고 민주주의는 왜 외치셨어요?ㅋㅋ
  • 레벨 이등병 라면사리추가 10/10 11:49 답글 신고
    반대나 머거..!!!!
  • 레벨 중위 2 부르르릉부우웅 10/10 10:02 답글 신고
    말을 그냥 튀어나오는대로 해서 그렇지 듣다보면 은근히 맞는말도 꽤 있었음
  • 레벨 하사 2 까스박명수 10/10 13:45 답글 신고
    홍준표의 장점이자 단점 - 맞는 말이라도 그럴싸하게 이쁘게 포장할 줄 모른다는 것.
  • 레벨 하사 1호봉 포르테보단포르쉐 10/10 20:00 답글 신고
    홍준표를 찬양하는것도 아니고 마음에 들었던거 하나 말한건데 다들 알바소리를 절로하네
  • 레벨 병장 백도령 10/12 11:12 답글 신고
    자한당 약간 옹호하면 자한당알바라는말 무조건 나오네요ㅋㅋㅋㅋ


    여기 태반이 민주당 지지자들인데 민주당 알바분들입니까?ㅋㅋㅋ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보통 최하위 트림 등급에는 순정네비가 선택항목들어가는 경우가
다음글
올뉴k3 초기에 주문량 많았다고 해서 울쭐해져서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