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top최고급 판매가는 --> 27,850,000원 공장도가 23,772,940원
2.4 최고급 판매가는 ----> 29,920,000원 공장도가 24,070,796원
2.4는 직분사라 인젝터도 비싸다 했고... 배기량도 더 늘어났는데
공장도가 30만원 인상은 너무한것 아닌가요???
사제로 듀얼머플러 달아도 30만원은 넘을텐데...
도대체 2.0에서 얼마나 많이 남겨먹은건가요???
아니면... GDI엔진의 베타테스터 분들에게 미리 보수를 드리는 건가요???
(그렇다면...GDI엔진 안정화되는 내년에는 2.4모델만 가격이 많이 올라가겠네요 ㅠ.ㅠ)
이고요.. 아마도 시간이 지나면 국산으로 하나 둘씩 바뀌겠죠..사시려면 지금사시
는게 그나마 좋은부품들어가니까 그나마 괜춘허지 않을까요?
전... 그냥 인젝터나 달아주는줄 알았습니다.
S엔진 R엔진에도 마찬가지.
많이 받을수없는이유는 베타테스터 해주는것도 고마운데 가격까지 많이받을수 없으니까
결코 싸지 않은 가격
아무리 신형 엔진이라지만 그랜져 2.4를 훌쩍 뛰어 넘는 가격 ㅜㅜ
K7 2.4깡통과 동급...
아무리 신형엔진이라지만..
2.0 구매했던 분들이나 지금 2.4GDI나 베타테스터인건 매한가지지만
가격차이가 안난다는건 엔진 가격 빼고도 남겨먹을께 있다는거고 거기에 더불어
2.0하고 가격차이가 크게 안난다는건 2.0 가격 책정을 높게 했다는거죠.
토요다 때문인진 알 수 없지만 결국엔 제살 깎아먹기...=ㅅ=;
현기차가 자선단체도 아니고 손해보는 장사는 안하겠죠.
현대가 그렇게 허술하게 티나게 가격책정하진 않을텐데..
쎄타 GDI 엔진 첫 양산이니까 구입하더라도 베타테스트 6개월은 지켜볼 필요가 있을듯.
여튼 200만원차이에 세금100만원 차이 하면
결론은
탑 최고급형 + 300만원 = GDI 최고급
둘다 옵션질해버리면 가격차이는 훨씬 더 커짐..ㅋㅋㅋ
현기나 르삼이나 지대나 도요타나 모든 회사는 자선사업가가 아님....ㅋㅋㅋ
가격가지고 비싸다 느끼면 구매 안하면되는 것이고 싸면 그쪽을 사면됨
열낼필요없음 ㅋㅋㅋ
수입차 넘을기세
그럼 알아서 내림...
다들 웃긴게 ㅋㅋㅋ 왜 현기가 싸야한다고 생각하지... 비싸면 다른 차량으로 구매하면됨...
현대자동차는 기업적 구조가 인건비가 이미 많이 드는 구조로 접어들었기 때문에 이익을 위해선 어쩔수 없이 비싸게 팔꺼임. 현대차 주식 인쟈 서서히 던져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