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병 아18내나이28 01/13 04:28 답글 신고
    엔진 소리가....영
  • 레벨 중장 맛탱이갔냐 01/13 05:08 답글 신고
    동영상으로 보기에도 가속력이 확실히 딸린단 느낌이 드는데 블로거들은 대다수가 cvt미션의 장점만 말하는듯..미션의 장점으로 가속력과 연비?? 오토6단이 더 괜찮은듯 싶은데..그리고 대다수가...승차감은 확실히 좋다는것 보니...아줌마들이 좋아할듯 한~
  • 레벨 원사 3호봉 말보로기니 01/13 05:15 답글 신고
    제로백 10초 정도되네요 그런데 영상에서 16초쯤 보니까 조금 내리막인듯...
  • 레벨 이등병 TheFate 01/13 05:16 답글 신고
    적어도 옵션질은 르삼이 승리ㅋㅋ
  • 레벨 상병 관악산다람쥐 01/13 05:41 답글 신고
    개나타 보다는 100000배 낫다.~!!
  • 레벨 일병 sd400 01/13 08:06 답글 신고
    글쎄?
  • 레벨 하사 1 저격수P군 01/13 09:10 답글 신고
    글쎄? (2)
  • 레벨 소령 1 은깡통 01/13 12:15 답글 신고
    글쎄.
  • 레벨 대위 2 Backstab 01/13 08:03 답글 신고
    음... 글을 잘쓰시는군요^^ 추천
  • 레벨 하사 1 추노빠 01/13 08:26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상사 1 리치바이로또 01/13 08:41 답글 신고
    전반적으로 좋은 글 이었지만
    서능, 특히 첨부한 가속동영상은 신뢰가 안가네
    저 도로는 아래로 내려가는 도로고 그렇다면 누족 가속도가 붙을텐데
    글쓴이가 아니라고 펄쩍뛰어도 시승 조건이 일반조건이 아닌건 확실함
  • 레벨 중위 3 telmax 01/13 08:46 답글 신고
    요즘 cvt 달린 르삼차 한 달 후 길들여지면 제로백이 2초 정도 더 빨라진다던데.. ㄷㄷㄷ
  • 레벨 대위 2 김봅애 01/13 08:51 답글 신고
    1000키로 인가 타고나면 제로백이 빨라진다고 얘기를 들은것 같네요 ㅋㅋ
  • 레벨 소장 이젠현빠 01/13 11:20 답글 신고
    타이어가 닳아서 그런가
  • 레벨 상병 ForU3 01/13 09:00 답글 신고

    이건 뭐 내리막길에서 제로백 측정하고 자화자찬하는 글이라니...

    세상 어느차도 길들이기 한다고 제로백이 빨라지지는 않습니다.
    단지 연비라던지 고속 주행 성능이 운전자에 맞게 조금 변할 뿐이지
    제로백 2초 빨라질려면 최소한 300은 들여서 터보 올려도 가능할까
    말까인데. 무슨 외계인 같은 소리를





  • 레벨 대령 1 민교아빠 01/13 11:03 답글 신고
    글쵸.. 제로백에서의 2초가 얼마나 큰데요..
  • 레벨 대위 1 닦고조이고기름침 01/13 09:07 답글 신고
    sm5가 믿음이 안가는건 가속력이 아닌 CVT의 검증되지 않은 내구성...
    옛날 쌍용이 엔진개발 능력없을때 대우엔진 달았듯이
    보령대우6단미션이라도 사다가 달면 안될까?
    서로 서로 윈윈하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한데...
  • 레벨 중위 3 데니크레인 01/13 09:20 답글 신고
    이젠 내리막길이 동원되는군요..

    가속력이 참 안습이네요...
  • 레벨 병장 바르도 01/13 09:29 답글 신고
    다른건 몰라도 변속 충격은 없네요
  • 레벨 준장 81브리샤 01/13 09:44 답글 신고
    내부인테리어 빼고는 별로 .....

  • 레벨 원사 3 o쥬신o 01/13 09:48 답글 신고
    이정도면 괸찮은데요..... 내리막길인건 잘 모르겠고..

  • 레벨 하사 1 CeratoSx 01/13 09:50 답글 신고
    저건 베터리 방열판이 아니라 베터리 커버 안니가요 ?..
    제가 알기론 SM3 도 커버만 있었던거같은데요?.
  • 레벨 중사 3 연비백킬로 01/13 09:52 답글 신고
    아무래도 슴오 이번에 cvt 엔진으로 한번 말아먹을거 같다 ..
  • 레벨 하사 1 CeratoSx 01/13 09:55 답글 신고
    거기다 오토미션이 같은속도에서 수동보다 더 밟아야한다는 내용은 이해가 안되는군요 ..
    오토미션의 구동원리는 1+1 의 동력성능이도 수동은 1=1 입니다 ...
    기어비에 따라 많이 다른부분이구요 .. 오토미션의 파이널기어는 (준준형기준) 수동의 5단 기어보다 훨씬 깁니다 최소 0.3이상 길다고 보시면됩니다 종감속비도 그렇구요 ..
    수동은 엑셀계도율과 기어비로 속도가 나오지만
    오토는 탄력받은속도 + 엑셀계도율(더낮은)
    성립된다고 볼수있습니다...
  • 레벨 1 Beaflame 01/13 10:02 답글 신고
    평지같지는 않은데요. 각종 동호회(특히 SUV)에서 정밀기계로 측정했다고 하면서 메이커 제원치보다 월등한 제로백성능을 말하던데, 글쎄용???
    그냥 메이커 발표 혹은 유명한 잡지 비교시승기믿는게 나을듯.
  • 레벨 병장 케칠이 01/13 10:03 답글 신고
    제로백은 김기태 PD가 시승해야...

    글고, 이제 차 슬슬 풀리면 답답함감이 있는지는 바로 나옵니다.

    이런 칭찬일색글에서도 가속력 좋다고는 차마 못 하는군요...

    cvt 달고도, 연비는 저게 뭐냐...신형이 이러니까 욕 먹지...안마시트나 자랑하고

    주행성능은 입에 발린 말만 늘어놓구...르삼 욕쳐먹어도 쌈...
  • 레벨 대위 2 그것슨진리 01/13 10:07 답글 신고
    택시는 cvt 문제 있겠는걸요. 미션 수리가 불가가 대부분이니. 통체로 교환
  • 레벨 상사 2 V파워 01/13 10:14 답글 신고
    휠 이쁘다!
  • 레벨 원사 2 권유리125번지 01/13 10:21 답글 신고
    스쿠터다 스쿠터...
  • 레벨 원수 XLR8 01/13 11:22 답글 신고
    음..
  • 레벨 대위 3 화성의신 01/13 11:45 답글 신고
    흠 그렇군요
  • 레벨 병장 이카리 01/13 12:03 답글 신고
    파워 블로거 추천 받아서 시승행사 다녀오셨나 보네요~

    르삼 초청 제주도 무료 여행 ㅋㅋㅋ

    나쁘다고 까긴 참 껄끄러우신 상황이겠어요~

    나름 글은 잘 쓰셨네요~

    단점은 단점이라고 확실하게 말씀해주시는것도 르삼에게 도움이 되는 걸겁니다~
  • 레벨 훈련병 아서스 01/13 12:09 답글 신고
    음....
  • 레벨 대령 3 엑스뻬로 01/13 21:26 답글 신고
    에구구 왕지각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