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4th.kr/news/articleView.html?idxno=6858
현대기아차의 엔진발화의 조사는 중단됐으며, 발화와 리콜은
관계가 없다는 루머까지 퍼졌다.
현재 NHTSA는 미국 내 현대·기아차의 리콜 여부 적정성을
조사 하고 있는 상황이다. 공식적으로 불필요 판정을 낸 적이 없다.
4년 전 현기 현금 보유가 10조..
유형인 설비 및 대출 포함 110조
가동 할 금액이 10조 안 밖.. .
그 이 후 영업이 곤두박질..
세타 건수 200건 이상.
리콜만 8조/민사와 형사가 별도이니
그 이 후는 상상이 안되네요
과거 재팬배싱때 미국이 자국 대기업 죽인다고 좋아하는 일본인은 못 본 것 같은데, 한국식 정서는 다른 건지...
그리고 저 기사에서 말하는 내용도 이미 다 나왔던 것입니다.
어찌됐든 곧 결과가 발표된다고 하는데,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리콜 판정이 나면 그에 따른 책임을 당연히 져야겠죠. 책임 역시 무거울 것이구요.
참고로 미국에서는 화재위험으로 리콜하는 경우가 요즘 많습니다. BMW, 벤츠, 도요타 모두 화재위험으로 리콜을 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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