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대에서 차를 무상으로 교환해준다.
2. 현대에서 차를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TG나 K7으로 교환해준다.
3. 현대에서 차값을 100% 물어준다.
4. 현대에서 차를 수리해준다.
5. 현대에서 yf 차주를 고소하고 차주는 본인차 찾아간다.
1,2,3 번은 처리해줄시
안좋은 선례를 남길 수 있고
후에 동일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안하거나 하더라도 차주에게는 입막음 시킴
(사고 전엔 사진 올리고 글 올리고 네티즌 도움 요청하다가 막상 사후처리 어떻게 됬는지 모르게 잠수타는 경우가 이런것들)
4번은 차주가 그냥 넘어가지 않을 듯 싶고
5번이 네티즌들이 가장 재미있는 상황인데
중간 상황도 알고 결과 직전까지 가는 상황
중요한건 차주가 느꼇던 차 떨림을 전체차량 모두 수리해줄것이냐 말것이냐 인데
개선품 나오면 해준다니 그건 할말없고.
이번에도 느낀거지만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대응팀의 수준은
국내 대기업치고는 좋은 수준은 아닌듯.
사실 뭐 한국 사람중에 진상도 많고 별 거지같은 인간도 많다지만
대기업들은 알아서 처신 잘하던데
유독 현대차는 얘기가 많이 나오는듯.
이마트같은 대형마트는 거의 다먹고 1/4 정도 남은 유통기한 지난 우유 갖고 와서는
유통기한 지났으니 새거로 바꿔 달라
하는 진상고객한테 걍 새걸로 바꿔주던데....
아..절대 차주분 욕하는 글 아니고 현대 편드는글 아님
차 뿌숴불람니다ㅋㅋ
해줘도 우린 알수 없지욤~
100% 임다
중고차값 쳐주고 매입하고
새차값 조금 할인해줘서
다른 새차 사게 만드는데
결과적으로 따져보면
새차값에서 남들 할인해주는거에서 쪼금 더 할인해준거밖에 안됨
뭐...진상부려서 추가이득 바라는게 이상한거긴 하지만요...
왠지 손해보는 느낌이ㅋㅋㅋ
그러니까 처음에 친절하게만 했어도 이런일 없지......
그냥 지나치는 주유소라도 친절하고 사람냄새나면
유턴을 해서라도 거기서 주유하는데...쩝..
이번에 수리해주면 서비스센타 앞에서 차량부수는거 나래비 설듯...
현대차쪽에서는 차값100% 아니 1%도 줄리가 없구요.
아무리 차주도 포항 주재원이라는 사람 , AS태도에 맘에 안들어 차를 부셨다고 해도
설령 이건 차주 잘못입니다.
다만 현대는 회사차원에서 그영업소 강력하게 징계하고, 차후 서비스 마인드와 품질 개선을 국민들 앞에 약속하고 이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차 부순 차주에게는 차량교환은 좀 무리지만(본인이 부신거니) 무상수리와 함께 정신적 피해보상 정도는 해줘야 되겠죠..
현대 경영진이 생각이 있는 사람들 이라면 당연히 이렇게 처리할겁니다.
그게 아니라면 현대경영진 당장 갈아치워야죠..
현대가 고작 요만한(?) 상황에 굴복하지는 않을듯 싶네요
자기가 부시고나서 세차받을라고 하는거같은데
제가 현대라고해도 절대않해줌
세상에 법이있는데.
블랙리스트에 올리고 현기차 못사게한뒤에 인터넷에 동일한글 기재시에
부당한 이익을 당한다는 어처구니없는 합의서를 제시할듯;;;
정말 제대로 된 회사라면 본사차원에서의 진상조사 및 관련자 중징계는 필수요소일듯... 고객 응대를 어떻게 했길래 자기 차를 저렇게 조져놓냐....
신차교환 안됩니다.
YF오너 : 당신들이 폐차를 시키든 말든 알아서해~
현대 : 네 그럼 법원에서 뵙겠습니다.
공개적으로 교환이나 환불해주면.....전국 여기저기에서 차때려부수는 사람 수도 없이 늘어날듯...
차량 교환해 준게 선례가 되려면 또다른 차량 부숨이(?) 가 이번건을 예로들어서 왜 안고쳐 주냐고 했을때 선례가 적용이 되는데 또 이리되면 부순 사람이 이걸 바라고 의도적으로 부쉈다는게 되버리니 대가를 바란 고의적인 파손이 되버리죠.........거참 어렵네요..
지들도 생각이라는게 있는데 ㅋㅋㅋㅋ
차주는 바로 차 갖고 떠나야 되고
현대는 아무 책임지는 일 없이 끝나죠.
법적으로는 무조건 차주 잘못이니까요.
허나 차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광고보다 PR에 민감하죠
아주 감정적입니당.
나 같아도 저 상황까지 가면 차 부시고 나올수도 있을거라는 생각을 많은 소비자가 갖고 있는데 그 상황에 현대라는 브랜드는 저렇게 대처하나 하고 걱정하는 생각을 갖을텐데
현대가 그걸 무시할 수는 없겠죵
새차로 교환해주거나 상급차로 교환해주는게
어마어마한 광고비와 PR비로 쌓아올린 브랜드의 신뢰도를 잃는것보다
훨씬 값싸게 먹힐테니
얼렁 보상하고 차주 입막고 사건 덮어버릴듯
근데 빠딱투싼 요문제는 처리
차주를 만족시켜줬으니
잠잠한거겠죠.
시대가 어떤시댄데 차주 납치하거나 감금하거나 묻어버리거나 해서
인터넷 못쓰게 만들었겠습니까?ㅎㅎ
사실 가장 잼나는 상황이 5번인듯.
현대인은 이슈를 먹고 산다는데
차주 덕분에 냠냠~
현대차만 이용한 내가 바보다 진짜...
겉으로는 업무 방해 등 고소 크리...
내부적으론 차주가 원하는대로 (신차 교환 또는 환불) 해주고, 잠수하기로 각서 씀..
이게 정답이죠.
완전 개무시한다...
휸다이놈들이 개무시할거 같음. 시발놈들!
부서진거야 저양반이 부서트린거지만 결과적으로 고치지 못한 진동을 못잡고 있는데
법에대해 잘아는듯 글쓰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