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라인 들어가는게 확실히 틀립니다
금형기술의 발전인지는 몰라도 과거 컨셉카에서 봄직한 라인이 양산에서 거의 그대로 적용되고 있죠
같은 신차임에도 불구하고 타사의 차가 상대적으로 구식으로 보이는 이유가 있는듯
기아 K5나 아반떼MD도 엄청 나고
일단 라인 들어가는게 확실히 틀립니다
금형기술의 발전인지는 몰라도 과거 컨셉카에서 봄직한 라인이 양산에서 거의 그대로 적용되고 있죠
같은 신차임에도 불구하고 타사의 차가 상대적으로 구식으로 보이는 이유가 있는듯
기아 K5나 아반떼MD도 엄청 나고
다만 갈수록 원가절감 압박도 더 심해진다는게...아...쿱 그냥 지금 사야하나...쩝;;
일단은 11년형 기다려 보자는 생각이긴 한데...바뀌는거 없이 원가절감만 들어갈까 두렵긴 합니다..ㅋㅋㅋㅋㅋ
yf, ix... 확실히 파격이라고 할 수 있을듯.
수입 패밀리 세단과 비교해서도 뒤떨어지지 않는 디자인큐라고 생각함.
단, 아직 충돌시험 결과가 나오고 있지 않은데 최근 사고소식을 듣자허니 그리 단단?한거 같지 않아서 살짝 걱정.
그리고 럭셔리함까진 원하진 않지만 마력에 넘 연연하는거 보단 완성도 높은 마무리를 보여줬으면. 쓸데없이 싸보이는 원가절감도 좀 적당히 하고.
말그대로 무난한 그 당시 현대자동차 디자인인 NF와
여성스러움이 물씬풍기고 곡선미가 살아있는 sm5일때만 해도
SM에 손을 들었는데...
이번 라운드는 디자인에선 쏘나타 승리인것 같네요
울퉁불퉁 선 좀 들어가고 복잡하면 멋진 디자인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듯..
밋밋한 아우디 디자인은 하품 나올 정도?
멋진 디자인이 되기도 하고 개쓰레기 짜집기가 되기도 하지.
혼다어코드, YF를 비교해보면 답 나오겠군.
아우디 디자인은 지나치게 획일화 되있고 좋게말하면 차분하면서 지적인편이지.. 근데 정말 하품 나옴
헛....글고 보니..기아차 디자인이 좋기도 하네요...ㅡㅡㅋ
그 양반 손길이...ㅎㅎㅎㅎㅎㅎㅎ
솔직히 서비스랑 품질빼면 정말 나무랄데 없는 회사인데...요즘 행보가 왜이런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