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미지 개선효과 및 라프나 마크리 같은 품질좋은 차들도 제대로 평가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듯 하네요
싼값에 외제차를 타고 싶은 소비자들도 시보레 마크를 합법적?? 으로 달고 다닐 수 있는 특권이 생겨서
괜히 엠블렘 튠 시비??거는 개념없는 사람도 없어질듯 하고
일년에 삼성 브랜드 사용료로 수백억씩 주는 르노삼성도 있는데 대우도 시보레 브랜드 도입하는거
그다지 문제 될건 없다고 봅니다. 더구나 140개국에서 이미 시보레 브랜드로 팔리는 차들이니...
대우 브랜드 사라지는건 아쉽지만 대우라는 이름이 이미 내수 소비자들한테 외면받고 있는 상태에
이미 바닥을 친 상태에서 더이상 유지하기는 어렵다는 결론을 내렸을 거 같네요
이젠 십자가 마크 달린 차들을 좀더 자주 볼 수 있겠군요
GM이 얼마나 국내에 돈을 쏟아부을지...
GM 대우시절만큼 쏟아붓지는 않을 것 같군요
손발 안오그라듬미까 ㅋ?
(그리고 미쿡차들은 한국에서 수입차 대접(?)은 거의 못받고있죠...)
지엠 시보레군요.. 그럼 국산인가요? 외제인가요??
정확히 말하면 공장이 한국에 있는 미제차인거죠???
이젠 외제차를 싸게 사는군하~~~ㅋㅋㅋ
국내에서 생산되면 국산차 맞습니다.
다만 브랜드명만 달라질 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