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최신 고급 정보
1. 2900만원대 최고급형 2,000cc GDI 터보 280마력 고출력, L당 14Km 고연비
2. 5월 출시 예정
3. YF보다 차체가 낮고 공격적이며 첨단 디자인 적용.
4. 피터 슈라이어 최고 혁명 디자인이며 호랑이 그릴에 앞과 뒤 전체적으로 전투기형태의 날카로운 디자인.
5. 기존 YF소나타에서 고객들 빨아먹고, YF 2.4 GDI 에서 우려먹고, 마지막으로 K5에서 재탕하면서
현 2.000~2.400cc 대 전체 흡수하는 현대기아차 전략.
6. 140마력 르삼 뉴 SM5 고객들 병신 만들기 전술.
7. GDI 터보 이미 개발 완료와 성능테스트까지 마친 상태. 기존 고객층과 겹치기때매 상품적용 미뤄서
K5에서 한번도 대박 터트리려는 몽구모터스의 야비한 상술.
이상~
2.0GDI는 몰라도요...
그리 가능성이 없는 것은 아님...
2.0GDI 터보 이미 개발완료와 성능테스트까지 마친 상태입니다.
현대가 미치지 않고서는 소나타 2.4가 201마력인데 기아에게 2.0GDI터보 줄리없지용
현대가 먼저 사용하면 '기아에게는 좋은거 먼저 안준다'
왜들 그렇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별로 설득력이없는듯. 오히려 쓰레빠님말이 더 신뢰가 간다는... 마지막마디로 인해서..
똑같지머 틀리냐
아님 지능적 안티의 글인지...
그냥 어린 소년의 자작글인지...
GDI터보는 공식적으로 올해 하반기라고 이야기했는디(빠르면 9월)
공개된 엔진도 후륜미션에 붙여놓은거
토크를 버틸 6단미션(전륜)이 개발되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제가 봤을땐 2011년식 젠쿱에 가장 먼저 들어갈 것 같군요
소나타 페이스트리프드에도 GDI 터보는 안올라 갈겁니다
그렇게 급격하게 올리면 현다이가 아니지요 ㅋㅋ
보여주기용으로 개발된 시제품일뿐...꼭 후륜 전용으로만 나올 가능성은 없습니다...
전륜이든 후륜이든 어짜피 현대 맘이고요...
토크문제는 어차피 터보세팅에 의해서 약간 다운시켜 출시해도 문제 없구요...(250마력대)
이미 지난번 LA모터쇼에서 쏘나타 2.0 GDI 터보를 출시하겠다고 공식적으로
언급했습니다...미국 최초 발표는 내년 4월 New York 모터쇼입니다.
쏘나타를 250마력으로 출시하고, 젠쿱을 280~90마력대로 출시할 수도 있습니다...
흠...
제가 틀린거군용~
현기는 윗등급의 차보다 성능이 좋게 나오는 차는 없었습니다
3500선이면 외제차뿐만아니라 국산 준대형이랑 부딪치는 가격대라
우리나라에선 출시 하지 않을 것 같군요
bmw120d 처럼 디젤쿱 한번 출시해줘라~
플라스틱의 결정판..~~~~~
근데, 크루즈 컨트롤은 들어간대요??
쯧쯧~~~ㅎㅎㅎㅎㅎ
등록비, 보험, 잡비 치면 3천중반에 ...
옵션 끼우며ㄴ 4천 가까이?? 누가사...
아무튼 일단 나와보고 얘기합시다.
너무 많이 속아서 인제 이런 글 봐도 느낌도 없단 말여요 ㅋㅋ
그리고 20년연속 파업기아차 사고싶지도않음
그럼 3.5L 290마력 람다2 엔진은 어케되는거임?
3.8L 젠쿱엔진은?
물론 특성은 다르다지만.... 내놓아도... 로체후속에 넣지는 않을 거 같은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