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id='clsid:d27cdb6e-ae6d-11cf-96b8-444553540000' codebase='htt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s/flashlash#version=9,0,0,0' id='NFPlayer57915' width='500' height='408'>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width='502px' height='399px' align='middle' classid='clsid:d27cdb6e-ae6d-11cf-96b8-444553540000' codebase='http://f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s/flashlash#version=8,0,0,0'>
위 영상은 시승차량으로 운전자외 1인 탑승 가솔린 yf
아래 영상은 시베목 스페셜 와인딩 님의 차량으로 lpi yf
오히려 스페셜 와인딩님의 lpi yf가 더 기록이 잘나오는듯 합니다.
모 시승기에서 장비로 측정한 가솔린 제로백이 9.** 였는데...
만약 애정있는 운전자를 만나면 순정이라도 8초대 진입이라는 엄청난 일이 벌어지지 않을런지......
밋션, 공차중량의 차이가 이리 큰지.... 여튼 대단합니다..
스페셜 와인딩님 삭제하라면 무조건 "예스" 하겠습니다..^^
가솔린 10.01~~
가솔린 길 드리기 해야할듯~~
다음번 영상은 0->170km까지 풀악셀한번 비벼보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설명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