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면 충돌테스트 봤는데 완전 ㅎㄷㄷ 하네요
저거 승용차도 그냥 통과하는 수준인데
충격이 차체에 고루 흡수되 안정감 잇는 베라와는 달리
옆에서 살짝 박으면 그대로 때굴때굴 구를 기세 -_-;;;
정면 충돌보다 더 위험한게 전복사고인데
프레임 바디는 진짜 오프뛸거 아니면 차로 만드는게 아닌듯
모하비는 오프용도 아니고 이것도 저것도 아닌게 프레임을 왜 쓴건지 모르겠다는
측면 충돌테스트 봤는데 완전 ㅎㄷㄷ 하네요
저거 승용차도 그냥 통과하는 수준인데
충격이 차체에 고루 흡수되 안정감 잇는 베라와는 달리
옆에서 살짝 박으면 그대로 때굴때굴 구를 기세 -_-;;;
정면 충돌보다 더 위험한게 전복사고인데
프레임 바디는 진짜 오프뛸거 아니면 차로 만드는게 아닌듯
모하비는 오프용도 아니고 이것도 저것도 아닌게 프레임을 왜 쓴건지 모르겠다는
다만 측면 충돌시 전복위험이 아주 대단히 크다는것이고,경사로에서 사이드채우고(하비는 풋브레끼죠) p상태에서 차가 뒤로 굴러간다는 단점이 있지만 ㅋㅋㅋ
무게중심이 뭔가 심각한듯 ㅡ_ㅡ
그나저나 엄청 위험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