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일본 제조사 렉서스, 인피니티, 아큐라 중에 가장 성공한 것은 렉서스이고, 그다음 그나마 성공한 게 인피니티입니다. BMW를 주로 모방을 했습니다. 당금에 이르러는 디자인 쪽으로 인피니티가 BMW보다 더 예쁘다는 의견도 많습니다. 곡선을 세련되게 잘 쓰면서도, 에어로다이나믹에 초점을 많이 둡니다.
1989년도부터 출시를 했으니, 역사도 깊습니다. 라인업도 다부집니다. 인피니티도 국내에서 인기 많았던 적이 있는데, 현재는 BMW와 아우디가 너무 싸져서, 인피니티 살 돈이면 BMW로 가는 게 대부분입니다.
제네시스는 아짂가지 신생 브랜드 티가 남아있습니다. 라인업도 3개 뿐이고, 세단만 생산하기 때문에 인피니티의 인기가 수그러 들었어도, 아직은 힘에 부치다고 봅니다. 실제 북미에서도 판매량이 인피니티가 더 높습니다.
자동차 자체만 본다면, 현대가 제네시스에 투자하는 기술력이 상당하고, 성숙해지기도 했기 때문에, 인피니티에 밀린다고 보진 않습니다. 그리고 둘 다 추구점이 다르기 때문에 1:1을 매칭하며 비교하는 것도 무리입니다.
국내에서는 인피니티를 아는 사람이 그닥 많지 않아서, 명성에서는 제네시스가 우위라고 보는데, 북미 시장을 기준으로 하면, 비등비등 하거나 인피니티가 더 높을 겁니다.
요새 북미 사람들이 스팅어, K9(K900), G70, G80, G90 등에 찬사를 많이 보냅니다. 전문 매체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독일 3사와 비교 당하면서 무시 받기도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나름 잘 만듭니다.
인지도나 판매량을 떠나서 엠블럼 떼고 보면 제네죠. 인피니티는 가성비 좋은 프리미엄차지 럭셔리나 고성능 이미지는 아닙니다. g70은 이미 럭셔리/고성능 이미지가 어느 정도 뿌리 내린 상황이에요. 비록 미미하더라도요. 인지도 높이고 라인업 완성되면 인피니티는 제칠 거라 전망합니다. 그것만 해도 대성공이라 보는 거죠. 준중형에서도 코롤라, 시빅은 힘들어도 닛산 센트라는 넘었으니까요(전 세계 판매량 기준)
G70 3.3에 떡발리던디
아디부터인피니티ㅋ
물론 비교결과가 님 맘에 안들겠지만...
해외 :인피>>제네
1989년도부터 출시를 했으니, 역사도 깊습니다. 라인업도 다부집니다. 인피니티도 국내에서 인기 많았던 적이 있는데, 현재는 BMW와 아우디가 너무 싸져서, 인피니티 살 돈이면 BMW로 가는 게 대부분입니다.
제네시스는 아짂가지 신생 브랜드 티가 남아있습니다. 라인업도 3개 뿐이고, 세단만 생산하기 때문에 인피니티의 인기가 수그러 들었어도, 아직은 힘에 부치다고 봅니다. 실제 북미에서도 판매량이 인피니티가 더 높습니다.
자동차 자체만 본다면, 현대가 제네시스에 투자하는 기술력이 상당하고, 성숙해지기도 했기 때문에, 인피니티에 밀린다고 보진 않습니다. 그리고 둘 다 추구점이 다르기 때문에 1:1을 매칭하며 비교하는 것도 무리입니다.
국내에서는 인피니티를 아는 사람이 그닥 많지 않아서, 명성에서는 제네시스가 우위라고 보는데, 북미 시장을 기준으로 하면, 비등비등 하거나 인피니티가 더 높을 겁니다.
요새 북미 사람들이 스팅어, K9(K900), G70, G80, G90 등에 찬사를 많이 보냅니다. 전문 매체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독일 3사와 비교 당하면서 무시 받기도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나름 잘 만듭니다.
차잘알 이나 브랜드 역사니 어쩌니 라인업이니 어쩌니 하지
차알못 일반인은 독사3 렉서스 동급 아래 제네시스 나머지 저찬 머지?
결국 둘은 가성비와 성능으로 마주치게 되어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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