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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2 호이까 19.02.19 21:39 답글 신고
    1세대 1.5세대 K5 터보 그리고 YF 쏘나타 터보 세타 엔진 내구성 문제 때문에 풀체인지 2세대 K5터보와 LF쏘나타터보에 디튜된 개선형세타2엔진 들거간 겁니다.
    직빨하면 당연히 출력 나은 구형이 낫지만 안전 생각하면 신형이 낫습니다.
    하체 주철인 K5 2.0 터보보다 LF쏘타나텁 추천합니다.
  • 레벨 훈련병 kr2253 19.02.19 22:12 답글 신고
    디자인이 k5가 이뻐서 k5에 끌리네요 소나타도 참고하겟습니다..
  • 레벨 대위 3 이것도너프 19.02.19 21:41 답글 신고
    쓰레기 k5 를 왜사요?
    차라리 경차를 살듯 ....
  • 레벨 하사 2 빈첸시오 19.02.19 21:56 답글 신고
    저라면 2세대 gt로 알아보겠습니다.
  • 레벨 훈련병 kr2253 19.02.19 22:12 답글 신고
    gt가 더 낫다는군요 감사합니다
  • 레벨 준장 보징어3쩜3터보 19.02.20 02:14 답글 신고
    1세대 271마력짜리는..
    리콜과 10년19만km보증연장은 되었지만
    엔진교체받으려면 거의 불가능에 가깝게 집으로 "정상입니다" 시전
    문제를 앉고가는 엔진입니다.

    둘다 타본 사람으로써
    1세대 전자 2세대 후자라 하면
    쫌 덜 재밌지만 그나마 안정감있는 후자를 추천합니다.

    1세대가 운전재밌는이유는
    271마력 직빨하나는 어지간한 수입차에도 안꿀리고 휙휙 요동치는 하체와 참기름발라놓은 브레이크시스템으로 운전자의 심장을 쫄리게 하여 스릴있는거지 차체강성은 쓰레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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