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723384
티볼리의 경우는
소형SUV시장 자체가 거의 무주공산일때 등장해서 확실히 자리잡은 경우이고
준중형SUV 시장은 투싼과 스포티지가 자리잡고 있어서
월평균 2천대만 꾸준히 팔아도 성공일듯.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투싼 + 스포티지 다 합쳐도 월 판매량 6000~7000밖에 안됩니다.
투싼, 스포티지는 현재 출시된지 꽤 된 상태이니 승산은 있죠.
월 3000~4000대정도 팔면 1위거든요. 다만 투싼, 스포티지 풀체인지 하는 순간 다시 나락으로..
많은 사람들이 현재 코란도에 대해 기대를 많이 하고 있어서,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봅니다.
제살깍기임
투싼 + 스포티지 다 합쳐도 월 판매량 6000~7000밖에 안됩니다.
투싼, 스포티지는 현재 출시된지 꽤 된 상태이니 승산은 있죠.
월 3000~4000대정도 팔면 1위거든요. 다만 투싼, 스포티지 풀체인지 하는 순간 다시 나락으로..
단지 2.0디젤 이상을 선호하는 사람들에세는 흥미를 끌기에는
부족하겠지만요...
디자인 및 편의사항은 잘나왔다고 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재 코란도에 대해 기대를 많이 하고 있어서,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봅니다.
티볼리 처럼 저렴해서 사회초년생 여성들이 사기엔 부담되고
문제는 좀더 여유있는 스포티지이상 급 살려는 사람들은 꼬셔야 하는데 일단 옵션으로 구미가 당기긴 하겠으나 파워트레인이 발목을 잡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