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만들어도 꾸준한 수요가 있고 안되면 까이꺼 택시로 풀어서 팔면 어차피 뽕은 뽑음.
그랑죠가 날개 돋힌 듯 팔리는데 굳이 잘만들어서 그랑죠 살사람들 뺏을 필요가 없음.
물론 타회사 차량수요도 뺏을 수 있겠지만 어차피 쏘나타 네임밸류로 살사람들은 그냥 살테고 그거보단 적당히 애매하게 만들어서 쏘나타 사느니 그랑죠 사는 사람들이 늘면 그게 더 이득일듯.
가격도 좀 더 올려서 그랑죠랑 겹치게 하면 결국 그랑죠 2.4는 탄탄대로임.
대충 만들어도 꾸준한 수요가 있고 안되면 까이꺼 택시로 풀어서 팔면 어차피 뽕은 뽑음.
그랑죠가 날개 돋힌 듯 팔리는데 굳이 잘만들어서 그랑죠 살사람들 뺏을 필요가 없음.
물론 타회사 차량수요도 뺏을 수 있겠지만 어차피 쏘나타 네임밸류로 살사람들은 그냥 살테고 그거보단 적당히 애매하게 만들어서 쏘나타 사느니 그랑죠 사는 사람들이 늘면 그게 더 이득일듯.
가격도 좀 더 올려서 그랑죠랑 겹치게 하면 결국 그랑죠 2.4는 탄탄대로임.
국내 점유율 80에서 더 올리는건 힘들고 차라리 북미성향에 맞추는게 훨씬 유리하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