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쿼녹스와 G4렉스턴 가격차가 생각만큼 크지 않은데
블레이저 가격이 이 둘 사이로 들어올까요?
아니면 팰리세이드보다 비싸게 나올까요?
싼타페 | 2.0T | 2763 |
싼타페 | 2.0D | 2842 |
이쿼녹스 | 1.6D | 2945 |
G4렉스턴 | 2.2D | 3448 |
팰리세이드 | 3.8 | 3475 |
팰리세이드 | 2.2D | 3622 |
(엔진별 시작가 기준입니다)
이쿼녹스와 G4렉스턴 가격차가 생각만큼 크지 않은데
블레이저 가격이 이 둘 사이로 들어올까요?
아니면 팰리세이드보다 비싸게 나올까요?
싼타페 | 2.0T | 2763 |
싼타페 | 2.0D | 2842 |
이쿼녹스 | 1.6D | 2945 |
G4렉스턴 | 2.2D | 3448 |
팰리세이드 | 3.8 | 3475 |
팰리세이드 | 2.2D | 3622 |
(엔진별 시작가 기준입니다)
스타트가 3800만원선
미국보다 450만원 비싸게 스타트!!
적극적일 경우
3600만원대 가능!!!
4800만원대 스타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