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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2 트윈터보 19.02.27 18:35 답글 신고
    첫번째휠은 좀과하긴한듯;; 나머지는 정상같고요
  • 레벨 하사 2 뽈락 19.02.27 18:41 답글 신고
    음.. 한도기준에 간당간당한데... 불안해서 당골 타이어집 한번 가볼려구요..납추떼구 바란스 다시 봐볼려구요..
  • 레벨 중사 2 흰팅어 19.02.27 18:35 답글 신고
    아무상관 없습니다.
    지극히 정상입니다...

    조각하나에 5g입니다.
  • 레벨 하사 2 뽈락 19.02.27 18:40 답글 신고
    저 애들이 정상이라니... 납추 안달린 1본이 왠지 불안하네요..
  • 레벨 중사 2 흰팅어 19.02.27 18:46 신고
    @뽈락 대부분 순정휠은 30~60g정도 붙어있고요.
    사제휠 경우 카피휠 120g넘게 붙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밸런스 맞춘다고 타이어 장착후 다시 탈거/장착후 밸런스기계 돌려도...
    저정도면 안심하셔도 되고 지극히 정상입니다.
  • 레벨 중사 3 예쵸티 19.02.27 18:36 답글 신고
    뭐가문젠지요?
  • 레벨 하사 2 뽈락 19.02.27 18:39 답글 신고
    모르니 물어보자나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뽈락 19.02.27 18:52 답글 신고
    땡큐 썰!
  • 레벨 대장 13BH380 19.02.27 18:56 답글 신고
    밸런스 잘나오는 휠이 최고긴 한데
  • 레벨 대위 1 3008GT 19.02.27 19:05 답글 신고
    제가 타던 차량도 휠 밸런스 납이 덕지덕지 붙어있었는지
    밸런스를 봐주던 콘티넨탈 남서울점 팀장님이 아예 다 때버리고 새로운 납을 훨씬 적게 붙여주더군요.
    (벤츠 C클래스 17인치 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타락천사 19.02.27 19:14 답글 신고
    순정휠의 경우 거의 5그람 이내에 듭니다.
  • 레벨 원사 3 미래만보다간다 19.02.27 19:05 답글 신고
    저도 밸런스떄문에 붙여져 있는데 냅두세요
  • 레벨 중사 1 대물벵에 19.02.27 19:22 답글 신고
    휠이 커지고 센서류가 장착되기 시작하면서 바란스납이 점점 많이 붙게되더군요
    벤츠휠도 저정도 붙어있는거 흔하게 볼수있어요
    직업상 하루에 수십개의 휠을 보다보니 두번째 작업자 입장에선 저거 뗄라면 짜증나서 기억이 많이 남죠ㅋㅋ
    납없이 제로가 뜨는경우는 아주 운이 좋아야 가능
    바란스납은 림과 림끝에 가까울수록 적게 붙는데 요즘휠은 스포크 형상 때문에 안쪽 깊게 붙이다보니 어쩔순 없나봅니다
  • 레벨 상사 3 세월아네윌아 19.02.27 19:58 답글 신고
    정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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