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사국수차 03/10 14:49 답글 신고
    쌍용 쉐벌레 르노토션 보단 잘팔리는게 현실
  • 레벨 소장 미스치 03/10 14:50 답글 신고
    여러대 줄줄이 가는걸보니 기자시승회인가?
  • 레벨 원사 3 개포동똥차 03/10 14:51 답글 신고
    본넷에 설마 크롬라인?????? ㄷ ㄷ ㄷ ㄷ
  • 레벨 준장 설천설해 03/10 14:52 답글 신고
    존나 몬생
  • 레벨 하사 3 이라또81 03/10 15:26 답글 신고
    지금 현차 디자인 중 최고는 G80
  • 레벨 소령 1 명품영어스피치 03/10 15:43 답글 신고
    메기같어
  • 레벨 대위 3 봄울섬아빠 03/10 15:53 답글 신고
    디자인은 기아가 진짜 잘하는구나.
  • 레벨 훈련병 보배드림살인마 03/10 16:17 답글 신고
    진짜 개같이 생겼네
  • 레벨 원사 2 돈부리사세요 03/10 16:18 답글 신고
    아 저바퀴벌레 더듬이는 진짜 극혐이다
  • 레벨 중사 2 빡도라의상자 03/10 16:24 답글 신고
    현기차 디쟌이 점점 산으로가는구나~
  • 레벨 원사 3 양파맛바카스 03/10 16:28 답글 신고
    뭔 마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구드 03/10 16:34 답글 신고
    이거 보니까 K5 디자인이 더 좋아보이는 건 기분 아닌 기분? 아니 실내는 죽이게 뽑아놓고 앞모습 저게 뭐냐.. ㅜㅜ
  • 레벨 상사 3 폭도바겐탑니다 03/10 16:39 답글 신고
    뒤는 걍 아이오닉이고 ㅋㅋ 앞은 뭐 ...
  • 레벨 중령 3 Anonymouth 03/10 16:55 답글 신고
    아반떼의 엑센트화.
    쏘나타의 아반떼화.
    그렌져의 소나타화.
  • 레벨 하사 2 181810 03/10 21:09 답글 신고
    아 복잡해 ㅋㅋㅋ
  • 레벨 하사 3 보봬드림 03/10 17:13 답글 신고
    >=< ☜ 왜 이러고 있음??
  • 레벨 병장 던힐파인컷 03/10 17:28 답글 신고
    메기네.메기여.
  • 레벨 훈련병 롯시509 03/10 17:32 답글 신고
    이건 뭐 신형 아반떼급인데. 디자인 정체성 참 없다.
  • 레벨 병장 vc15 03/10 17:42 답글 신고
    뒷모습은 괜찮고, 앞모습은 별로네요...ㅋ
  • 레벨 하사 3 스타벅스뮤직 03/10 17:51 답글 신고
    입찢어진 메기 같네
    수염도 있고
  • 레벨 소위 1 미니아빠 03/10 18:11 답글 신고
    앞모습이 별루네요..
  • 레벨 하사 1 아빤졌스 03/10 18:16 답글 신고
    디자인은 개취! 개취 존중!
    그래서 내눈에는 별로
  • 레벨 중사 2 푸하하하 03/10 18:23 답글 신고
    앞모습이ㅜㅜ
  • 레벨 상사 1 오펜바흐 03/10 18:25 답글 신고
    앞모습 순간 ef인줄..ㅠ
  • 레벨 상사 2 507 03/10 19:30 답글 신고
    현대아니였음 가루가됐겠지 이딴디자인은
  • 레벨 하사 2 다마스짱 03/10 19:45 답글 신고
    어떤 사진보면 우와~~ 또이사진보니 에이~이러네요
  • 레벨 상사 2 김보배대표이사 03/10 21:13 답글 신고
    아...... lf 초기형 하브가 최고였는디
  • 레벨 하사 3 스시300 03/10 21:52 답글 신고
    아...빨간색은 색이 이뻐서 괜찮아 보이기는 하네요.
    나머지 색상들은...ㅠㅠ
  • 레벨 소위 1 xsteele 03/10 22:47 답글 신고
    모는차야 갈아마시는차야?
  • 레벨 병장 세상행복 03/10 22:56 답글 신고
    Nf yf가 최고인듯하네요 저는 별로입니다 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청담동라이더 03/10 23:22 답글 신고
    현대는 절대 윗체급차보다 이쁘게 안만듬. 기타브랜드들은 패밀리룩을 기본을 하면서도 체급에맞게 또는 성향에 맞게 디자인마다 임팩트도 주고 개성있게 만드는데 현대는 딱 그가격만큼만 디자인과 정성을 더함. 고로 그랜저보단 무조건 구리게 나옴. 그랜저밑에는 다 생선대가리나 괴물형상디자인임. 현대는 내부적으로 아직도 중형차 시장의 위기를 체감못하는거같음. 분명 잘 뽑아낼수있는 인재들과 실력이 충분이 있음에도 그랜저보다 안이뻐야하고 생선을 닮아야하는 원칙이 있나봄
  • 레벨 원사 3 DangDang 03/10 23:36 답글 신고
    응 택시
  • 레벨 원사 2 개택이18놈 03/10 23:50 답글 신고
    짱개차도아니고 참 답답허다
  • 레벨 병장 흑인의검은손 03/11 00:02 답글 신고
    택시전용 모델 하면 졸라어울리겠다
  • 레벨 하사 3 K마스터K 03/11 00:03 답글 신고
    실물보니 뒤는 그럭저럭인데 앞이 망치로 몇대 맞은 얼굴인디...
  • 레벨 중사 2 닉네임없을꼰데 03/11 00:33 답글 신고
    이렇게 만들고 1년 있다가 부분 변경해서 더많이 팔아먹을수 있는 현대의 상술입니다 ㅎㅎㅎ
  • 레벨 병장 대구C63AMG 03/11 00:57 답글 신고
    얼마전에 건천에서 울산방면 내 뒤에서 위장막쓰고 열심히 따라붙은 녀석이 이녀석이구나
  • 레벨 상사 1 I라온하제I 03/11 01:20 답글 신고
    실물 앞이 왜 이러냐.. ㅠㅠ
  • 레벨 하사 1 투명구름 03/11 01:22 답글 신고
    차 디자인 암것도 몰라도 안 사고싶을정도라는...
    저걸 디자인한 사람이나 ok하고 좋았어 이렇게 만들어 생산하자 맞장구치고 사인한 사람이나...
    참 이해불가...
  • 레벨 대령 3 쿠로대장 03/11 03:17 답글 신고
    이해불가 차 꼬라지하고는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훗가시 03/11 06:09 답글 신고
    그랜저 팔기위한 트릭 아니냐??
  • 레벨 대령 3 MrGom 03/11 06:44 답글 신고
    개인적 취향이야 모두 다르니깐..

    전 개인적으로 소나타는 EF 때가 가장 좋았습니다.

    EF 월드컵 에디션 때 좋았구요

    NF까진 정말 좋았습니다.

    YF부턴 스포티 한 느낌을 주려고 하는것도 알겠고 아반때와 라인업으로 보여지려고 디자인을 바꾸는 순간...
    특히 그랜져가 그렇게 바뀌어가는 순간...

    개인적인 취향상....

    고유의 그 맛이 떨어진다고 보이더군요...

    물론 개취입니다.

    소나타는 소나타 답게 그랜져는 그랜져 답게...

    아반때는 또한 아반때 다운 각자의 매력이 좋은데...

    (그나 최근 그랜져는 TG보단 나은것 같아요 ㅎㅎ;)

    그렇게 변경 발전 되어가는 과정에서...

    최근 디자인은...

    개코 차에대해서는 아주 얇은 지식이지만....

    저거..............

    어디서 많......이 본것 같단 생각이 드는건 저 뿐일진 모르겠네요..
  • 레벨 중사 3 챈이아부지 03/11 08:07 답글 신고
    메기 같이생겼네 ㅋㅋ 더듬이는 뭐야???ㅋㅋㅋ
  • 레벨 중사 3 2현아빠 03/11 08:21 답글 신고
    이제 디자인이 짱꼴라한테도 처 발릴듯 하다ㅏ.
  • 레벨 상사 2 16년뚜벅이탈출 03/11 08:29 답글 신고
    아이고 컨셉 반만이라도 따라갔으면... 판매량 기대하지 마라.. 지금 그랜져가 더 나아보임.
  • 레벨 상사 2 귓방맹이 03/11 08:35 답글 신고
    메기 대가리..메기 수염인가 ?ㅋㅋㅋㅋㅋ쏘나타 디자인이 언제부턴가 산으로 간가 ㅋㅋ
  • 레벨 소장 해탈과열반 03/11 09:05 답글 신고
    차 디자인 현대회장님이 직접 하셨나봅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저런 근본없는 디자인을 왜 했는지

    저는 도무지 이해가 안 되요.
  • 레벨 병장 vc15 03/11 09:37 답글 신고
    앞모습은 라페스타꺼 그냥 가져오지 ㅎ
    라페 디자인이 최고던데
  • 레벨 상사 1 블랙제네시스 03/11 09:43 답글 신고
    메기 대가리 닮았네요
  • 레벨 중위 2 보배드림유과장 03/11 09:45 답글 신고
    왜 앞대가리 죠스바처럼 만들었냐 에휴ㅋ
  • 레벨 원사 3 wazae 03/11 09:48 답글 신고
    디자인이야 개취라 머라 못하겠는데 이거 뭐...
  • 레벨 중위 1 카페인홀릭 03/11 09:53 답글 신고
    짜부됨 + 메기털.. ㅠㅠ
  • 레벨 소장 슈퍼바이져 03/11 09:55 답글 신고
    눈과 눈 사이가 너무 멀어...
  • 레벨 원사 2 후딱좀가즈아 03/11 10:04 답글 신고
    뒷모습은 봐줄만한데 앞모습이 영.. 아무리 좋게 보려해도..
  • 레벨 원사 3 근파 03/11 10:38 답글 신고
    볼보 배껴서 뒷태 만들고 주둥이 아반떼 입 찢어져 만든거 같음 ..뉴트리아에디션이 끝나고 아가미 에디션이 나온건가
  • 레벨 중사 3 청명한하늘빛 03/11 11:01 답글 신고
    이 디자인이 이쁘다는 애들은 도대체...
  • 레벨 원사 2 횬돼짜똥촤 03/11 11:08 답글 신고
    심각허다 ..
  • 레벨 하사 1 고양이맛 03/11 11:50 답글 신고
    와~디자인 정말 심각하네.
  • 레벨 대위 2 후후후후 03/11 11:51 답글 신고
    본넷 위의 양옆줄은 붙여놓은거죠??ㅎㅎㅎㅎㅎ
  • 레벨 하사 1 탕야다 03/11 12:39 답글 신고
    하 ㅋㅋㅋ 소나타도 결국...디자인 진짜 ..못한다..
  • 레벨 소령 1 패배를인정한다 03/11 13:00 답글 신고
    메기
  • 레벨 대위 3 로버트킴 03/11 13:13 답글 신고
    뒷태는 넘어간다고처도 앞태는 어찌할 방법이 없네.. 하아...이거 실내만 보고 타야되는 차인건가..??
  • 레벨 원사 3 록리나잇 03/11 13:22 답글 신고
    현대 디자인팀 좀 맞자 ㅎ
  • 레벨 중령 1 중고차는엔카 03/11 15:04 답글 신고
    sm .. 더듬이 나왓따고 욕쳐먹엇던게 엊그제...

    현기도 .. 더듬이를 달고 나오다니... ㅜㅜ 설마 서민호 디자이너 영입한거 아니제???
  • 레벨 상사 1 이니이네 03/11 15:05 답글 신고
    앞모습 뭐냐...ㅋㅋ 크롬 라인 쩐다.
  • 레벨 상병 찍찍이쥐칠공 03/11 15:41 답글 신고
    쏘나타 더듬이에디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말디니사커킥 03/11 15:42 답글 신고
    아.. 이번엔 아닌것 같다 ㅋㅋ
  • 레벨 중사 3 캐나다보배인 03/11 15:55 답글 신고
    삼각떼부터 장난이 심한데...
  • 레벨 하사 1 ihavewater 03/11 16:17 답글 신고
    하....
  • 레벨 원사 3 구양봉 03/11 16:26 답글 신고
    뒷태에서 왜 자꾸 투스카니가 생각나지 ..
  • 레벨 원사 3 포도청나으리 03/11 16:59 답글 신고
    좀만 다듬으면 괜찮을 것 같은데.....아쉬워..ㅠ
  • 레벨 상병 태정태세비욘세 03/11 17:26 답글 신고
    전 쉐보레차 타고 있고 현기를 그닥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번 소나타가 뉴라이즈보단 나은 것 같은데.. 개취인가봅니다.

    LF나왔을 시절 저는 디자인 괜찮은 것 같았는데 사람들이 가루가 되도록 깠는데,

    뉴라이즈 나오고 LF 재조명 받더란..

    암튼 제기준엔 괜춘해보이네요
  • 레벨 상사 1 척준경 03/11 23:45 답글 신고
    응 곧 택시로 겁나 보이겄구만 ㅋ
  • 레벨 소위 2 백진주세븐이 03/16 11:40 답글 신고
    요즘 나오는 신형 현기차들은 밝은색보다는 어두운 계열의 색들이 더 잘어울리는거 같네요.
  • 레벨 일병 K3트렌디 03/16 17:27 답글 신고
    헤드렘프를 싼타페 형식 아래쪽에 넣고, 지금 헤드램프 자리엔 얇은 주간주행등 들어가면 괜찮을거 같은데 아쉽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