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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피터팬] 19.03.11 16:43 답글 신고
    순정휠에서와 복원휠에서의 사용되는 페인트도 다르고 이에 따라 굽는 온도도 달라서.. 심지어 복원휠 중에서는 차체의 보수도장과 같이 건조도장을 사용하는 경우도..
  • 레벨 중장 슈퍼바이져 19.03.11 16:54 답글 신고
    간과...
  • 레벨 중사 1 맞춤법검사기 19.03.11 16:55 답글 신고
    대한민국에 관과라는 단어는 없습니다.
    간과가 맞는 표현입니다.
  • 레벨 중장 하얀모래집 19.03.11 17:15 답글 신고
    수정완료
  • 레벨 중장 CRDi16V 19.03.11 17:02 답글 신고
    휠은 사실 클리어 올리기 전에 분체도장으로 해야 그 내구성이 좋아지는...데
    가끔 복원이랍시고 올라온걸 보면 차체용 페인트 냅다 올리고 클리어를 뿌리던;;;;
    ㅁㅎㄴ이 가공하는 그 스틸휠이 가만보면 분체를 올리는것 같진 않더라구요
  • 레벨 대령 3 다시칸 19.03.11 17:40 답글 신고
    자가도색이라 하셨는데,자가도색하는분들은 그냥 지루해서 하겠죠~완성도보단 색다른 느낌이 오니깐요~
  • 레벨 상사 1 RAYcing 19.03.11 17:48 답글 신고
    샌딩치고 분체도색하고 클리어 올려야 오래가지요 그리고 무광도색도 무광클리어를 올립니다
  • 레벨 상사 2 스파크원츄 19.03.11 18:16 답글 신고
    알루미늄은 다 아노다이징하는줄 알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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