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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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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이등병 Unilever 02/04 04:20 답글 신고
    급발진, 모두의 문제 맞습니다.,

    하지만 토요타가 재수가 없었다고요?

    이미 예견된 일이였고, 자기들도 알고 있었죠. 3년전에 발견해놓고, 피해가 큰건 발견

    해놓고도, 차를 팔았기 때문이고, 이번 사고 음성 기록이 없고, 미국 NHTSA가 지적 안했다

    면 계속 뭍혀있을뻔했고, NHTSA가 리콜 하라고 말할때 결함아니라고 빼다가, 소비자,

    NHTSA가 뭐라 하니깐 어쩔수 없이 리콜해놓고, 가속 페달 제작업체인 CTS 탓으로 돌리

    더니 이제는 한국차에 그 문제를 떠 넘깁니다.

    아무리 현대가 문제가 있었다고 하더라도 자기내가 큰 일 낸걸 다른 놈한테 일 넘기는

    그런 짓은 어이가 없죠
  • 레벨 중사 1 러버소올 02/04 04:31 답글 신고
    님이 쓴 글중, '토요타' 를 '현대차' 로 바꾸고, ' 가속 페달' 을, '잠김되는 핸들' 로 바꿔 보세요.

    똑같습니다. 다만, 현대차의 '급발진,핸들잠김' 으로 인해, 명확히 발생되었고, 기록되어진
    사건이 없을 뿐입니다.

    만약, 토요타도, 현대차처럼 운좋게도, '911 응급콜 녹음' 처럼 '명확한 물증' 이 없었다면,

    '지금의 현대차' 처럼, '고객들의 클레임'을 뭉개버리고, 그저, '일부 과민반응하는 고객들

    의 투정' 으로 치부하며, 삐대고 있었겠죠.

    머리나쁜 보배인들이 혹시 오해할까 싶어서 말해두는데, 나는 결코, '토요타' 를 두둔하려

    함이 아닙니다.

    '토요타놈들도 나쁜놈들' 이지만, '현대,기아차놈들 또한 그에 못지 않게 나쁜 놈들' 이라는

    객관적 사실을 냉정하게 짚어보고 싶을 뿐입니다.
  • 레벨 중사 1 빠라빠라뽕 02/04 10:08 답글 신고
    러버소올님은 도요타의 억울함을 호소하였지만, 두둔하진 않았군요....머리나쁜 보배인들과 다르게 님은 차~~~~암 머리가 좋으시네요....
  • 레벨 원수 6500rpm 02/04 04:21 답글 신고
    그렇게 생각 하세요~ 그래야 발 뻗고 주무실 듯^^
  • 레벨 병장 H2210 02/04 04:25 답글 신고
    핸들잠김이 모든차량에 나타나는 현상인지.. 그 차량만 그런건지.. 그걸 알아내야할듯?

    국토해양부에 문의해보시길~
  • 레벨 중사 1 러버소올 02/04 04:32 답글 신고
    토요타의 엑셀잠김이 '모든 토요타 차량' 에 나타나는 현상이던가요 ?? 하하

  • 레벨 소장 XM177R 02/04 04:41 답글 신고
    똘등급 -> 러버소울=러버소올

    다만 성향이 다를뿐
  • 레벨 소장 XM177R 02/04 04:44 답글 신고
    ㅇㅇ 그렇게 생각하든지
  • 레벨 병장 스포츠경운기 02/04 04:51 답글 신고
    블랙박스가 대중화 대서 언젠간 현대도 격을일...
    너무 몰아 치지 마삼..
    전 일부로 차살때 깡통삼 전기장치는 왠지 불안해서.
  • 레벨 중사 1 러버소올 02/04 04:57 답글 신고
    앞으로, 정교한 블랙박스가 모든 차량에 의무 장착된다면,

    지금의 현대,기아차 처럼, 차량결함에 대해 고객 클레임 묵살하고, 오히려 고객을 이상

    한 놈으로 몰아부치는 식으로, 까불다가는 정말, 한방에 훅 갈껍니다.

    토요타는 그나마 백조원도 넘는다는 엄청난 보유자금이라도 있으니 버티는 거지,

    현대,기아차는 정말 해외수출은 전부 문닫고, 불쌍한 한국인들만을 상대로 삥뜯는 장사

    해야할 겁니다. 그때가 오기 전에, 정몽구씨 일당들은 미리 미리 처신을 바로 해야합니다.

    원래 개버릇 남주기 힘들기땜에, 코앞에 닥쳐서 행실을 바로 하기는 정말 어렵거든요.
  • 레벨 중사 2 엑스톡 02/04 05:03 답글 신고
    꿈보다 해몽이라더니...ㅉㅉ
  • 레벨 중장 맛탱이갔냐 02/04 05:31 답글 신고
    미쿡에서...현대차도 급발진 핸들잠김 발생한다면..도요타 보다 더한 꼴 날껄요~
  • 레벨 소위 1 THX1138 02/04 05:33 답글 신고
    현대가 여태까지 열심히 벤치마킹해온게 도요타입니다...

    현대도 안심할 수 없겠지요...

    아마 이번 도요타사태를 보면서 많은 것을 느낄 듯...
  • 레벨 원사 3 캡틴졍 02/04 05:42 답글 신고
    현대도 간당간당 합니다.
  • 레벨 소위 2 폴쉐356 02/04 05:57 답글 신고
    미국넘들 원래 그래요... 자국의 이익을 위해서 불필요한 전쟁도 하는 나라인데..
  • 레벨 중사 2 ML300 02/04 06:22 답글 신고
    현대가 좋은거 배워왔네요
    자국민 등쳐먹는거나 눈가리고 아웅하는거나..

    "운전 미숙입니다." 이게 미국에서 먹힐지 궁금하군요
  • 레벨 준장 아침마루 02/04 07:10 답글 신고
    아..죽은 일가족이 . 순찰대원 일가족이었구나 ...
  • 레벨 훈련병 산행이 02/04 07:30 답글 신고
    뭔말이야.. 요점이뭔데?
  • 레벨 하사 3 이실도르 02/04 07:39 답글 신고
    맞는말이긴 함.
    현대차 뿐 아니라 모든 자동차 회사들 급발진에 대해선 이렇다 할 원인이 없단 이유로 발뺌하니까.
    도요타가 대표적인 케이스로 제대로 물증 날리고 이슈화 됐죠.
    그게 도요타가 아니래도 이상할꺼 같진 않음.
    오히려 도요타래서 그 충격이 더 컸기에 파장이 더 큰게 아닐런지...

    더구나 도요타 이상으로 품질까지 희생해가며 원가절감하는 모 기업이라면 이보다 더한일이 언제든 벌어져도 이상치 않음.
    근데 이게 하루아침에 바뀌는게 아니라...

    모 기업도 도요타처럼 로또당첨 안되길 빌어야할듯. ㅋ
  • 레벨 중사 2 먼산 02/04 08:01 답글 신고
    맞는 말이긴 하지만... (추천했음..^^)

    뉴스의 본질을 조금은 비껴나간 느낌에 댓글 달아봅니다...

    이번 사태의 본질은 토요타차만 급발진, 핸들잠김이 있다는 말이 아닙니다.

    본 사태의 핵심은 토요타가 대놓고 눈가리고 아웅하는 태도를 들이댄다는 사실입니다.
    그것도 하청업체 탓으로 돌렸는데, 바로 반발하면서 딱 바로 "재수없게" 걸려버렸죠.
    운발이 없는 것 맞는데, 문제는 기술적 문제가 아니라 부도덕한 기업을 비판하는겁니다.

    물론 언론이 일반 대중을 이해시키기 위해 "토요타 차가 나쁜차"라는 식으로 헤드라인을 거는 건 어쩌면 당연한 사실이고, 그것을 그대로 이해하려하는 대중은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좀 관심있고 잘 아는 사람이 모이는 보배에서는 언론에 휘둘리지 않는 조금 다른 본질에 포커스된 시각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되는군요.
  • 레벨 하사 3 슈팅라이크티맥 02/04 08:08 답글 신고
    본문의 기준대로라면 세상 어떤 자동차 기업을 갖다놔도 마찬가지죠. 결함이 없는 자동차 메이커는 없으니까.. 그리고 단지 운빨차이라고는 보지 않습니다.
  • 레벨 원사 3 블루xodrh 02/04 08:14 답글 신고
    좋은 내용....그렇지만 여기는 보배라는 곳.....까와 빠가 많은 동네 잊지 마세요
  • 레벨 소위 2 개미동굴 02/04 08:48 답글 신고
    빅3의 무차별적 공격이 시작이 되었다...왕좌를 건드리면 후환이 따르는 법~!
  • 레벨 훈련병 사용감후 02/04 08:49 답글 신고
    현실적인 내용이네요
  • 레벨 상사 1 세피아97 02/04 08:57 답글 신고
    맞는 말같은데요.
  • 레벨 소령 1 NINJA7RR 02/04 09:00 답글 신고
    이번에 미국이 작정한듯..
  • 레벨 하사 3호봉 알카포네에 02/04 09:05 답글 신고
    객관과 사실을~~ 에서 뿜었습니다.
    어디에도 없는 갹관적이지도 데이타도 없이~~~ 뭐가 사실이라는 건지~~~쩝
    한대 고장나면 객관적이 되는거군요....이 세상 모든 자동차회사들 다 없어져야 할듯....
  • 레벨 상사 3 블루드래곤Lee 02/04 09:20 답글 신고
    그렇게도 도요타가 무너지는게 안타까우신가요?? 물론머 망하진않겠지만 타격을입겠지만요 그게그렇게 눈물나도록 슬프셧나바요? 도요타가위기에봉착한건 한국경제에 조금이나마 플러스요인이 될수도있는데 말입니다 도요타살사람들이 전부다 현기차를사는것도아니고 지대도살수있고 르삼도살수있고 쌍용도살수있습니다 한국이좀더 먹고사는데 좋아진 플러스요인인데 머가그리 배알이꼴리시는건지모르겠네
  • 레벨 병장 skybom 02/04 09:57 답글 신고
    똥요타 직원인듯..
    똥차 렉서스ES350 타다가 엑셀잠기고 브레이크 먹통 되고
    200키로 달리다가 차가 불에 타봐야..똥요타는 안좋구나!!! 할끄야..
    4~5년전부터 제기된 문제를 숨기고 숨기다가 ..이제야 곪아서 터진건데..
    더 가관인건 한국소비자들은 봉으로 알고
    한국 도요타는 리콜계획없다고? 일본산이라?
    문제가 전자장치에서 발생된건지. 가속페달인지 아직 밝혀지지도 않았는데?
    한국소비자를 봉으로 아는 똥요타를 감싸고 도는 사람? 분명..직원인듯..
  • 레벨 소위 3 형부와놀부 02/04 10:05 답글 신고
    뽑기가 진리!
  • 레벨 대령 3 LACERTUS 02/04 10:13 답글 신고
    맞는말이네... 도요타나 횬다이나 고놈이 고놈인지라... 타이밍의 차이...

    언젠가는 벌어질 일들이었고... 그게 도요타가 먼저 매를 맞는 것일뿐...

    현대차 차례가 아니었을뿐... 현대차는 어금니 꽉 깨물어라~ 잘못하면 강냉이 다털린다.
  • 레벨 훈련병 4xx4 02/04 10:39 답글 신고
    어이상실..그래서 어쩌라는겨? 정치적인 문제도 있겠지만 도요타도 잘한거 없더만..
    불량이 문제가 된 일이지만 결과적으로 불량에 대한 대응방식이 문제 아닌가?
  • 레벨 일병 랑거 02/04 10:44 답글 신고
    현대차 완전무결하고 더여타차 결함투성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없는데 이런 초딩들도 아는 글을 올리는 이유는 뭔지 참... 재수있고 없고를 떠나서 걸릴만 하니까 걸린거고 이 세상 그 어떤 자동차 회사도 여기서 자유롭지 못하다는 건 누구나 다 아는 걸... 뭐 구지. 현기든 어디든 이번 터여타문제를 기회와 동시에 타산지석으로 삼지 않을까 하는데요.. 다들 초딩처럼 ㅋㅋ거리고 있을까봐 이런 글을 올리는건지..참...
  • 레벨 중사 3 연비백킬로 02/04 10:56 답글 신고
    이젠 토요타 영맨도 보배에 들어오나요 ..이건 무슨 말도 안되는 ..이런 식이면 국내에서 현기차에서 발생하는 대부분의 문제는 다만 ..압도적인 점유율로 인해 보든 차량이 가지고 있는 문제가 현기차에서만 발생하는 것처럼 보인다는 건데 ..ㅋㅋ ..결론은 현기차 영맨이군요 ..ㅎㅎ ..하여튼 토요타 이번에 페달 교체로 마무리되지 않을 듯 ..
  • 레벨 원사 3 꽃미남no1 02/04 11:29 답글 신고
    듣고 보니 공감
  • 레벨 중령 3 소간지 02/04 12:05 답글 신고
    모든게 맞아 떨어진거 같네요~~
  • 레벨 대위 1 러버소울 02/04 12:41 답글 신고
    러버소올=레드럼

    이딴 쓰레기 배설글에 무슨 추천이..
  • 레벨 상사 1 신화동 02/04 13:11 답글 신고
    현대도 걸릴 날이 오겠죠. 문제는 대응 방식입니다. 3년전부터 알고 있던 결함을 은폐한 것이 문제가 되는 겁니다. 현대는 오랜동안 은폐하고 있으니, 걸리면, 아작나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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