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차는 i30PD 선루프제외 옵션들어가있습니다.
제일처음 디지털키를 봤는제
두께와 크기가 거의 명함이더라고요.
어느지갑이든 넣고다니기 편해보였습니다.
(디지털키 옵션이면 스마트폰으로 전부제어가능하니
들고다닐필요도없겠죠.)
디자인은 넘어가겠습니다.
생각보다 그릴쪽은 괜찮았습니다 세로줄이 들어가있어서 과하지않았습니다.
후면 디자인은 예전 캠리를 보는듯 특별하진않았고요.
후방카메라화질은 최고입니다. 어라운드뷰는 처음 사용해봐서 넘어가겠습니다. 빌트인캠은 디자인적이나 성능상 엄청 좋아보였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볼수있다거나 네비화면으로 볼수있고(사용해보진않았습니다.)
HUD있는차는 처음타봤는데 엄청 선명했습니다.
눈을 다른곳으로 돌릴필요가없더군요. 계기판이나 네비(10.25인치)품질도 좋았습니다.(시승차 풀옵)
주행소감은 무난 그자체였습니다. 고속도로시승이아니라
그렇게 달려보진않았지만 핸들링은 생각보다 좋앟으며
가속 브레이크는 답답하진 않지만 뛰어나다는 생각도 들지않았습니다.
전방 후방으로 이동시키는건 전방 모서리에 차가있으니까
자동으로 핸들을 돌리고 차가 멈추었으며(신기)
다시 후방으로 자동이동 시키니 원래주차자리와 살짝 다른위치로 이동하더군요(아쉽)
스마트센스옵션은 현 제차와 같이 역시 필수옵션으로 생각되며 디지털키 옵션과 10.25네비 보스사운드까지는 넣을것 같네요. HUD도 넣고 구매한다면(훨은 17인치로)
역시 현대시승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정해진코스가아닌 고객이 원하는곳으로 이동가능했고
시승 중간에 차에서 내려서커피도 마시고 차에 대해 이런저런 얘기도했고요.
(단 시승직원이 차의 모든것에 알고있으면 합니다.
모르는부분이 존재하더군요.)
짧은 시승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넓고좋습니다.
근데 이급 에선 이게 좋은거 아닌가?
색깔이 없다는거? 어디에나 어울릴수 있는?
제일 마음에 들었던부분중 하나
NFC방식이라 근접까지 가따되야하는거라..
또 시동걸려면 무선충전패드에 카드를 올려놔야...
이래저래 귀찮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