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y / Suspension / Chassis
GLS
SE
Limited
Body construction: unibody
Front suspension: double wishbone
Rear suspension: multi-link
Rear suspension: stabilizer bar
Power rack-and-pinion steering (variable-assist)
Turning diameter, curb-to-curb
35.8
TBD
35.8
Power 4-wheel disc brakes
Wheels
16" steel with full covers / 16-inch aluminum alloy (optional)
18” Hyper silver aluminum alloy
17" aluminum alloy
Tires
P205/65R16
P225/45R18
P215/55R17
이럴 수가 있습니까?
yf소나타 국내랑 북미랑 서스펜션도 다를 수가 있습니까?
혹시라도 국내에서 맥퍼슨 스트럿 방식으로 바뀌면서 전륜동력전달계통의 문제가 발생하였기 떄문에
북미에서는 고가라도 안정적인 더블위시본 방식을 택하지 않았기를 바랍니다.
제발 사이트 오류이기를 바랍니다.
출처-현다이usa
아무리 내수랑 수출형이 다르다지만...저런 근본적인 구조를 다르게 하기는...좀...ㅋ
NF는 더블위시본이 맞지요~
제네같은경우는 내수판 옵션인 에어서스가 미국판엔 없다는거정도.
근데, 구조자체를 바꾸는경우는 -_-a...
장난이고요 아무리 차별한다고해도 뼈대가 바뀌지는 않았을겁니다.
오히려 돈 더 드는 일을 할리는 없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