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76778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마쯔다 미아타 로드스터의 경우 작년 판매량 절반 이상이 수동이었고 하드탑 쿠페는 좀 떨어져서 36%인가 그렇다더군요. 혼다 씨빅 해치백도 15% 이상 팔렸고..
반면 우리나라는 젠쿱도 10%대로 압니다. 사정이 이러하니 차별은 있을 수 밖에 없죠
g70 수동 = 아쉽긴 함. 근데 미국도 2.0터보 강통에만 들어가는게 수동..
첨부터 1~2년만 팔 수 있을거라는 예측도 있었음.
i30N은 첨부터 대놓고 유럽공략형이니 벨N이 없었다면 한국에서 생산하면서 내수판매도 하고 미국에도 수출하고 했겠지만 벨엔으로 투트랙 뽑기로 결정한 시점에서 이미 어쩔 수 없는 상태가 되어버림 ㅇㅇ
G70 수동은 국내생산인데 국내 팔아도 되지 싶은데 안파네요.
어짜피 만들거 국내에도 좀 팔아주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