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 ig 가솔린 2.4 프리미엄 트림은 신형 쏘나타 최상위 트림보다 오히려 더 싸던데
둘중에 하나 산다면 뭐살건가요?
그랜저가 출력,정숙성 앞선다는것도 3.0 이상부터 아닌가요?
참고로 둘다 시승해본 결과 내부는 그랜져가 너무 구형 느낌 났음 (계기판,기어봉,새까만 시트 등)
그랜저 ig 가솔린 2.4 프리미엄 트림은 신형 쏘나타 최상위 트림보다 오히려 더 싸던데
둘중에 하나 산다면 뭐살건가요?
그랜저가 출력,정숙성 앞선다는것도 3.0 이상부터 아닌가요?
참고로 둘다 시승해본 결과 내부는 그랜져가 너무 구형 느낌 났음 (계기판,기어봉,새까만 시트 등)
페리 나오면 그랜저요
세대가 바뀐터라 그랜저는 일단 구형으로 됨
51프로 dn8
차세대 옵션이나 편의사항을 우선시하면 dn8
옵션 필요없다 이러면 그냥 ig
현재 쏘나타에만 있는 옵션들은 그랜저 페리하면 모조리 들어갈겁니다.
거기에 +α로 쏘나타에 없이 그랜저에만 들어가는 옵션도 추가될거고요.
다만 그랜저 페리되면 가격이 꽤 오르겠죠?
아니면 곧 K7 페리 나오니 그쪽을 알아보셔도 좋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