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쪽이 더 낫다는 의견인건 아니구요..
어떤 방식이 편한지에 대해서는 개인의 취향에 따른 문제입죠..
단...
개인적으로...기계류는
매뉴얼이나 숙지 요령이 있다는건 당연한 사실이기도 하지만
적응기가 있다는것은 쓰는데 불편한 부분이 있다는 뜻으로 연결 된다고 봅니다
때문에 그 나라의 실정에 맞느냐 아니냐에 따른것이...바로 여기에서 나타나는 문제구요
아시아산 자동차가 유럽에서 맞지 않는 부분이 생겨날수도 있고
그 반대의 경우 또한 불편하게 느껴질수 있듯 말이죠
한국에서 픽업트럭보다 캡오버타입 트럭이 더 잘먹히는 문제가 대표적인 예가 될수도 있겠네요
개인적으론 쉐보레차 불편했습니다
현대차만 탔으면 당연히 모를수 있지요
쉐비 뿐만 아니라 다른 메이커들도 다 다릅니다
그리고 거기서 댓글을 달았듯이
수동조작시 자동쉬프트업이 되는 현대랑
직접 쉬프트업해야 하는 쉐비랑 또 다르구요 자동보다 수동 쉬프트업이 좋습니다
그리고 현기가 출력 제한 걸렸을 때 따라 잡지 못한거는 차량의 문제죸ㅋㅋ
저도 임팔라 3.6타지만 기어변속 문제없이 직결감 좋고 잘 달립니다
어떤 방식이 편한지에 대해서는 개인의 취향에 따른 문제입죠..
단...
개인적으로...기계류는
매뉴얼이나 숙지 요령이 있다는건 당연한 사실이기도 하지만
적응기가 있다는것은 쓰는데 불편한 부분이 있다는 뜻으로 연결 된다고 봅니다
때문에 그 나라의 실정에 맞느냐 아니냐에 따른것이...바로 여기에서 나타나는 문제구요
아시아산 자동차가 유럽에서 맞지 않는 부분이 생겨날수도 있고
그 반대의 경우 또한 불편하게 느껴질수 있듯 말이죠
한국에서 픽업트럭보다 캡오버타입 트럭이 더 잘먹히는 문제가 대표적인 예가 될수도 있겠네요
개인적으론 쉐보레차 불편했습니다
임팔라의 경우 예를 들면 테일램프도 문제도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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