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만 바꾸면 밸런스 다 틀어지고 그 스트레스가 어딘가로 쌓여서 나중에 터진다고
하던데 요상한 다운스프링 말고 아이바크 정도도 크게 문제가 될까요?
순정상태에서 스프링만 아이바크로 바꾸는건 차체 내려가는것 이외엔 단점밖에 없을까요?
그리고 고속에선 오히려 순정이 더 좋다고하던데 이부분도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스프링만 바꾸면 밸런스 다 틀어지고 그 스트레스가 어딘가로 쌓여서 나중에 터진다고
하던데 요상한 다운스프링 말고 아이바크 정도도 크게 문제가 될까요?
순정상태에서 스프링만 아이바크로 바꾸는건 차체 내려가는것 이외엔 단점밖에 없을까요?
그리고 고속에선 오히려 순정이 더 좋다고하던데 이부분도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차는 예뻐지고 외관효과 좋은데
승차감은 둘로 나뉘어요 고속 승차감은 확실히 좋아요 롤링이 확 줄어요 일단
근데 저속 시내에선 승차감 똥망...방지턱 넘으면 무슨 람보로 넘는거마냥 서서히 넘어야해요... 쫌만 씨게 넘으면 울컥 씸합네다....
교환해야합니다 4개 모드
특히 고속도로에서 허리 겁나 아픕니다
고속에서 노면때문에 차가 튕길때
허리에 충격 장난아님..
다운하면 보통 다시 순정으로 가거나
일체형으로 가거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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