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K7 프리미어 상담을 받고 왔습니다.
2.5에 옵션 좀 넣다보니 IG 하이브리드 가격과 차이가 별로 안나더군요.
년 1.5만 정도 타구요...
고속도로에서 앞차가 답답한걸 못참고 추월을 합니다. (현재 디젤 SUV)
둘중 어느차가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려요...
주말에 K7 프리미어 상담을 받고 왔습니다.
2.5에 옵션 좀 넣다보니 IG 하이브리드 가격과 차이가 별로 안나더군요.
년 1.5만 정도 타구요...
고속도로에서 앞차가 답답한걸 못참고 추월을 합니다. (현재 디젤 SUV)
둘중 어느차가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려요...
죠지기도 좋고
유류비도 2.0 가솔린급이구요
그쵸 아니면 LPG 탈 이유가 없죠
km당 유류비를 계산해 보면
3.0 LPi 850원/l ÷ 7.4km/l = 114.86원/km
2.0 cvvl 1500원/l ÷ 13.3km/l = 112.78원/km
소나타가 연비가 좋아서 저렇지 중형 2.0 가솔린 12km/l가 보통이니 그걸로 계산하면 lpi가 좀 더 낫습니다
근데 깨스값 많이 오를거란 소리도 있던데..어떻게 생각하시나유?
그리고 세금은 개솔린 3.0이랑 똑같이 가는거죠?
세금은 같쥬
아무리 올라도 가솔린대비 70% 이하로 머물거 같습니다
그래서 유류비가 중요하면 그냥 하브, 출력도 좀 중요하다면 3.0 lpi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lpg 가격 아무리 올라도 3.0 gdi 유지하는것보단 훨씬 쌀테니까요
고민되네요
그냥 K7 2.5로 계약하고, 그랜저 하이브리드는 취소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