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naver.com/ca970038/221431060682
항간에 다들 보시던 상황과 많이 다르죠??
카본이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주변에 퍼저있는 GDi 흡기 사진의 떡진 모습과는 사뭇 다른 상황입니다.
자연흡기 GDi와 달리 터보 GDi는 흡기 카본 문제에서도 나름 자유로운 상황입니다.
차주분은 고급유가 아닌 일반유 맵차량
엔진오일은 여러가지 합성유를 돌아가며 쓰셨고
주행거리 8만 km를 넘겼는데도 깔끔한 상황
https://blog.naver.com/ca970038/221431060682
항간에 다들 보시던 상황과 많이 다르죠??
카본이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주변에 퍼저있는 GDi 흡기 사진의 떡진 모습과는 사뭇 다른 상황입니다.
자연흡기 GDi와 달리 터보 GDi는 흡기 카본 문제에서도 나름 자유로운 상황입니다.
차주분은 고급유가 아닌 일반유 맵차량
엔진오일은 여러가지 합성유를 돌아가며 쓰셨고
주행거리 8만 km를 넘겼는데도 깔끔한 상황
사실상 저 정도의 오염상태라면 특이한거 아닌 이상 별도의 세정작업도 굳이 할 필요 없어보이구요.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흡기에 블로우가스관을 뽑은게 아닌이상 저렇게 깨긋할수가 잇나
흡기 배압이 자동으로 항시 걸려있으며
그로인해 역류가스가 미미하고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터보 직분사 엔진은
미세하지만 흡기포트에서 소량 연료를 분사한다고 합니다
즉 자연흡기 엔진용 흡기포트랑 터보엔진용 흡기포트는 서로 다릅니다
아방스 모비스튜닝의 선구자중에 한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