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lmpetus 19.06.23 19:44 답글 신고
    이야.... 정말 멋진 차량입니다.
  • 레벨 대령 1 방금똥쌌는데또쉬마려 19.06.23 19:45 답글 신고
    ?????????
  • 레벨 준장 보징어3쩜3터보 19.06.23 19:45 답글 신고
    생각보다 양호한듯
  • 레벨 중장 울산쉐비 19.06.23 19:48 답글 신고
    피터팬님이나 일부 회원님들처럼 직분사 엔진은 터보와 조합이 좋다는 말이 사실인듯 하네요.

    사실상 저 정도의 오염상태라면 특이한거 아닌 이상 별도의 세정작업도 굳이 할 필요 없어보이구요.
  • 레벨 소령 2 금수랑S2 19.06.23 19:50 답글 신고
    현대 터보의 직분사는 크게문제된적이 없습니다 2.0 자연흡기가문제ㅎ
  • 레벨 중령 3 634345 19.06.23 19:51 답글 신고
    저분만 저런거면 일반적인 상황이라고 보긴 어렵지 ㅇㅇ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흡기에 블로우가스관을 뽑은게 아닌이상 저렇게 깨긋할수가 잇나
  • 레벨 대위 3 팩트배달부 19.06.23 19:51 답글 신고
    터보차량은 자연흡기와는 다르게

    흡기 배압이 자동으로 항시 걸려있으며

    그로인해 역류가스가 미미하고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터보 직분사 엔진은

    미세하지만 흡기포트에서 소량 연료를 분사한다고 합니다

    즉 자연흡기 엔진용 흡기포트랑 터보엔진용 흡기포트는 서로 다릅니다
  • 레벨 소장 전기CM 19.06.23 20:27 답글 신고
    GDi mpi겸용이 아닌이상 흡기포트로 연료분사는 안됩니다 GDi가 연소실로 인젝터가 직접 분사하는 건데 흡기포트에서 연료분사가 어떻게 됩니까
  • 레벨 대장 자일로스슈가 19.06.23 21:35 답글 신고
    듀얼포트랑 혼동중이시네
  • 레벨 소장 오니쯔 19.06.23 20:02 답글 신고
    저분은 서킷 주행도 많이 하신걸 감안을 하셔야...
    아방스 모비스튜닝의 선구자중에 한분..
  • 레벨 대장 자일로스슈가 19.06.23 20:04 답글 신고
    연소실에 고압축이 걸려서 와류가 적은걸까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