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한테 맞는 차를 타면되졍~
개인적으로 현대,기아,쌍용,르노는 네임벨류가 있고
쉐보레는 위4사에 반해 어른들은 잘 모르는게 있습니다.
"쉐보레타요~","뭐...?","대우차요~","아~" 이런게 있죠..
대우라고 하면 알아들으시는데 쉐보레는 익숙치 않아 하는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쉐보레 점유율이 안좋은것 같기도..
쉐보레 제외 4사중 현대, 기아가 지금까지 가장 상품성있게 차를 잘 만든거겠지요..
그에 비해 쌍용은 매각.. 회생.. 르노는 비싼차..일본차 대우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 이미지가 강했으니.. 현대의 장수라인 중
준중형 아반떼, 부자의상징 그렌져, 사장님차 에쿠스, 중형세단은 쏘나타 쭈욱 쓰던 이름들이고..
기아는 익숙한 브랜드 하지만 차종의 이름이 바뀌어서 출시되다보니 점유율이 떨어지는게 사실인것같아요
아마 기아도 현대처럼 각차급에 맞는 이름을 쭈욱 밀고 나갔으면 비슷한 점유율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뭐 쌍용도 회생가기전에는 코란도, 렉스턴 인기 많았잖아요?
결국 우리나라 자동차 시장은 그 차이 같습니다.. 이상 개인적인생각;;
유지비는 걱정 말고'
부모님이 이런말 하는 사람이면
현기르쌍쉐 살 가능성이 높을까요?
포벤아비 살 가능성이 높을까요?
결국 낮은 가격면에서
디자인 에에스 유지비 등등 따진다는 거 자체가
가격이 싸서 산다는 건데 뭔...
가격배제하고
그랜져 1억
a6 1억
5 1억
e 1억
일때 그랜저 사는사람이 많을까요?
타사꺼 사는사람이 많을까요?
극단적인 질문입니다...
애초에 국산차가 잘팔리는 이유가
가격메리트고 그 가격메리트가 없어지면
구매 주저하게 만드는게 무슨 상품성이 좋은거에요
그냥 가격 적당하고 유지비 적당하니 사는거지
10억주면 10억에 맞춰서사지 싸구려 1~2억짜리 왜사요?
차량구매비 10억 총알 있는사람한테는 몇억짜리 차도 가성비로 타는차로 밖에 안보임.
많이 팔리면 많이 팔릴수록 좋은겁니다.
그만큼 상품성이 좋다는 뜻이니까요.
개인적으로 현대,기아,쌍용,르노는 네임벨류가 있고
쉐보레는 위4사에 반해 어른들은 잘 모르는게 있습니다.
"쉐보레타요~","뭐...?","대우차요~","아~" 이런게 있죠..
대우라고 하면 알아들으시는데 쉐보레는 익숙치 않아 하는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쉐보레 점유율이 안좋은것 같기도..
쉐보레 제외 4사중 현대, 기아가 지금까지 가장 상품성있게 차를 잘 만든거겠지요..
그에 비해 쌍용은 매각.. 회생.. 르노는 비싼차..일본차 대우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 이미지가 강했으니.. 현대의 장수라인 중
준중형 아반떼, 부자의상징 그렌져, 사장님차 에쿠스, 중형세단은 쏘나타 쭈욱 쓰던 이름들이고..
기아는 익숙한 브랜드 하지만 차종의 이름이 바뀌어서 출시되다보니 점유율이 떨어지는게 사실인것같아요
아마 기아도 현대처럼 각차급에 맞는 이름을 쭈욱 밀고 나갔으면 비슷한 점유율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뭐 쌍용도 회생가기전에는 코란도, 렉스턴 인기 많았잖아요?
결국 우리나라 자동차 시장은 그 차이 같습니다.. 이상 개인적인생각;;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