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삼사가 할수 있었는데 안했건
독삼사가 실패한걸 현기가 만들어냈건
잘한건 잘했다고 해야죠.
현기라고 무조건 까고 보는건 참 못된겁니다.
깔때 까더라도 칭찬할건 해야죠.
근데 현대가 이것 하나로 세계최고의 기술력이다?
이건 가도 너무 간거죠.
신기술인 만큼 검증도 필요합니다.
불과 10여년전 현기가 가솔린 직분사 일반유세팅으로 내놨을때
다들 기술력 칭찬 했었죠. 물론 저도 마찬가지구요..
근데 결과는...다들 알다시피 스커핑..ㅆㅂ...ㅡㅡ
CVVD도 몇년 지켜봐야 합니다.
세타엔진때 대응과 반응도 그렇고 그따위로 하는 것들이 엔진좀 만들었다고 칭찬을 받고 시작하는건 그동안의 업적과는 너무 동떨어지는 판단이라고 보내요.
일단 저 엔진이 장착된 차량이 출시되고 성능이나 기타 부분에서 문제가 없는 것 같을때 칭찬을 해도 늦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매번 칭찬했다 통수 때리던 기업이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