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무브라이크트리 19.07.04 10:08 답글 신고
    자동차업계에서 드디어 한국이 리딩하는 종목이 나왔는데 박수 받아 마땅합니다. 수소차도.
    답글 0
  • 레벨 대령 1 음카페인대신비타민씨 19.07.04 09:47 답글 신고
    와 1.6아반떼가 140마력??? 그랬었쥬
  • 레벨 대위 2 매우놀란나무늘보 19.07.04 09:48 답글 신고
    그것도 일반유 세팅...그것때문에 당시 죠스바 엄청 까였었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무브라이크트리 19.07.04 10:08 답글 신고
    자동차업계에서 드디어 한국이 리딩하는 종목이 나왔는데 박수 받아 마땅합니다. 수소차도.
  • 레벨 상사 2 쎄리밟어 19.07.04 10:16 답글 신고
    시도는좋지만 5년간 베타테스터...개발해서 지들이 타보고 연구하는것과 소비자가 타는것은 다름 ..차엔진에 문제가생기믄 스트레스젤심함
  • 레벨 대위 3 SOSUKE 19.07.04 10:33 답글 신고
    내구성 검증은 소비자 니들이 해줘~
  • 레벨 원수 XLR8 19.07.04 14:29 답글 신고
    그간 현기가 주목받을만한 세계최초 하나 없다가 드디어 규모에 걸맞는 세계최초가 나온건 큰 발전이라고 봄. 기술력도 기술력이지만 이런 최초, 최고 같은 마일스톤은 마케팅 측면으로도 큰 업보
  • 레벨 중위 2 개구락지 19.07.04 19:08 답글 신고
    지금것 십수년간 여러 가변밸브타이밍 기술로 올린 효율이 5프로인데 CVVD 한방으로 5프로가 올랐습니다. 내연기관이 쇠퇴 되어가긴하나 현기의 가변 듀레이션 개발은 박수받을만 합니다. 과연 내구성은....
  • 레벨 중위 1 그렇게타는겁니다 19.07.04 20:07 답글 신고
    일단 지켜보자고요 칭찬할게 아니라 지켜봐야죠.

    세타엔진때 대응과 반응도 그렇고 그따위로 하는 것들이 엔진좀 만들었다고 칭찬을 받고 시작하는건 그동안의 업적과는 너무 동떨어지는 판단이라고 보내요.

    일단 저 엔진이 장착된 차량이 출시되고 성능이나 기타 부분에서 문제가 없는 것 같을때 칭찬을 해도 늦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매번 칭찬했다 통수 때리던 기업이라;
  • 레벨 소장 강차장입니다 19.07.05 09:06 답글 신고
    와~~~~ 일단 칭찬하고.... 100% 불량에 한표 겁니다.
  • 레벨 원사 3 척준경 19.07.05 14:21 답글 신고
    세타2엔진이나 빨리 어찌좀 하지;;;변속기도 좀 지대로 만들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