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788658
나름 차도 좋아보이는데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고향갈때 이전 suv피로도 100이면 아슬란 30도 안된다.
i40이 그꼴이였지요 yf소나타에 + @좀 해주고 가격...창리얼
그런데 그랜저는 오랫동안 이어온 고급차 네임밸류가 있고 제네시스는 확실한 윗급 이미지가 있는데
아슬란은 이도 저도 안되니 그냥 짜부되버렸죠.
사실 그랜저 HG와 옵션을 비슷하게 맞추면 HUD값 정도 더 비싼 수준이었는데
사람들한테 제대로 각인이 안된게 제일 문제였습니다.
그랜저에서 비중 낮다는 3.3리터 모델도 월 100대 이상은 팝니다.
반면 아슬란은 3.0, 3.3 합해도 월 100대가 안되는 초라한 성적표를 2017년 내내 가지고 있었죠.
흔히 아반떼 풀옵 보다가 쏘나타 가고 쏘나타 풀옵 보다가 그랜저로 간다고 하죠?
그런데 그랜저 다음은 사람들이 아슬란이 아니라 바로 제네시스로 넘어가버렸죠.
차량 자체는 흠잡을데 없이 좋았는데 가격정책이나 여러 부분에서 단점이 두드러진 차였죠.
아슬란은 아슬란대로 안팔리고 그랜저는 괜히 아슬란때문에 제한 생겨서 K7보다 짧게 나왔고요.
결국 아슬란은 없어졌고 그랜저는 페이스리프트때 휠베이스까지 늘여서 아슬란 가격대를 꿰차려는 거겠죠.
그랜져보다 크게 나은 점도 없고, 그 돈 줄려니 제네시스도 아른거리고...
신규플랫폼이 나오는 시점에 구형플랫폼으로 만든것도 마이너스
고객들을 아직도 쌍팔년도 개호구로 본다는 증거였음
고향갈때 이전 suv피로도 100이면 아슬란 30도 안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