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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Koup 19.07.09 11:19 답글 신고
    일상주행에선 풀브레이킹 연습만 제대로 해도 뭐...ㄷㄷㄷ
  • 레벨 병장 악플러 19.07.09 11:21 답글 신고
    굿
  • 레벨 소장 오니쯔 19.07.09 11:22 답글 신고
    알콘으로 고고
  • 레벨 대위 3 꽉찬느낌 19.07.09 11:28 답글 신고
    천천히 다니다가.. 앞차 급제동으로 거진 10센치 앞에서 멈춰보니..

    브레끼 튜닝이 좋구나 싶던데요..
  • 레벨 중사 1 idpeacekk 19.07.09 11:32 답글 신고
    천천히가는데 어케 그래됨? 차간거리 1m 터로 다님?
  • 레벨 대위 3 꽉찬느낌 19.07.09 11:39 신고
    @idpeacekk 고속도로.. 차간거리 다 지키고.. 제한속도 다지키고..

    대용량 캘리퍼 꽂아본적 없음? 380로터 체감해봄??
  • 레벨 중사 1 idpeacekk 19.07.09 11:43 답글 신고
    차간거리가 얼마나 먼데 안지켰겟죠 보통 브레끼 튠하고 타이어 하곤 자랑하기 보면 드레스업으로 함 아니면 칼치기족
  • 레벨 대위 3 꽉찬느낌 19.07.09 12:20 신고
    @idpeacekk ㅋㅋ 뭔 자기 뇌피셜,, 뇌내망상이 엄청 강하시군요..
  • 레벨 중사 1 idpeacekk 19.07.09 21:38 신고
    망상이 아니라 편견과 선입견 이죠
  • 레벨 중장 CRDi16V 19.07.09 11:37 답글 신고
    순정 브레이크가 사실 절대 성능이 낮은편이 아니죠
    브레이크 개조는 바디와 출력이 모두 향상된 이후
    제동력의 부족함이 있을때 가장 마지막에 하는것임에도...
  • 레벨 중사 1 idpeacekk 19.07.09 11:39 답글 신고
    10키로만 살살다님 더 잘섬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19.07.09 11:40 답글 신고
    잘 선다라...아..아입니다;;;
  • 레벨 중장 CRDi16V 19.07.09 11:41 답글 신고
    띠용
  • 레벨 중장 [피터팬] 19.07.09 11:41 답글 신고
    100km/h 대비 90km/h의 운동에너지가 81%이기에 제동거리도 그만큼 짧아지는..
    그런데 좋은 타이어와 브레이크를 가지고 있음에도 브레이크페달을 제대로 밟지 못해 본인 차량 능력을 다 쓰지 못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 레벨 중령 2 빨게하소서 19.07.09 12:45 답글 신고
    타이어도 한몫하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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