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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이등병 말리부랄산맥 19.07.18 12:20 답글 신고
    현기 gdi엔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레벨 상사 2 Body2Body 19.07.18 12:21 답글 신고
    거기서 거기죠 그냥 타고픈차 타는게 맴편할 것 같습니다
  • 레벨 소위 2 VAV 19.07.18 12:24 답글 신고
    1.6 DCT 죠. 난제는 아닌듯.
  • 레벨 이등병 말리부랄산맥 19.07.18 12:25 답글 신고
    1.35터보엔진도 나온지 얼마 안되어서 잘모르긴 한데.. 1.35보단 현기 gdi라는 말이죠?
  • 레벨 중령 3 유천교라프디 19.07.18 12:27 답글 신고
    전 말리부 살거임
  • 레벨 이등병 jjangtae 19.07.18 12:30 답글 신고
    gdi는 거르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 레벨 중장 울산쉐비 19.07.18 12:31 답글 신고
    아반떼 스포츠 1.6 터보 GDi

    95000 넘겼는데 아직 멀쩡하네요

    원래 터보 직분사는 안타본사람들이 말이 많습니다.

    그리고.. 말리부 1.35도 직분사 터보걸랑요
  • 레벨 중장 울산쉐비 19.07.18 12:57 답글 신고
    비추는 누르는데

    정작 ㅎ... 쉐보레 중고값 폭망은 덤입니다
  • 레벨 소위 3 아방스타게이징 19.07.18 13:17 답글 신고
    맞는말 했는데 왜 비추촉탄
  • 레벨 대령 3 노르웨이숲고양이 19.07.18 13:24 답글 신고
    벨텁수 145,000km tgdi 운용중입니다.

    1.6은 일반 gdi가 문제가 많고 터보모델은 괜찮은편 맞아유
  • 레벨 준장 나는키위다 19.07.18 12:37 답글 신고
    GDI 거르면 요즘에 구매할 차가 없어요. 다른 메이커도 거의 직분사 내놓는데 뭘
  • 레벨 하사 2 2848048 19.07.18 12:39 답글 신고
    말리부는 1.35 아무문제없나봐요?
  • 레벨 이등병 말리부랄산맥 19.07.18 12:42 답글 신고
    보니깐 엔진 문제는 없는거 같네요. 아직나온지 안되서 검증이 안됬죠 가끔씩 엔진경고등 뜨긴 하네요
  • 레벨 원사 3 Dy84 19.07.18 12:40 답글 신고
    세금이 1.6 보다 조금 낮고 연비도 좀더 좋지요.. 꼭 둘중 고르라고 한다면 말리부 살꺼 같아요
  • 레벨 중위 3 일베충은자살이애국 19.07.18 12:41 답글 신고
    dct미션 말타기에 어느정도 적응했으면 괜찮은데 은근히 dct안맞는 분들도 많으니 시승후 선택하세요
  • 레벨 이등병 말리부랄산맥 19.07.18 12:43 답글 신고
    말타기가 어떤거죠? 꿀렁꿀렁 거리는 건가요?
  • 레벨 중위 3 일베충은자살이애국 19.07.18 12:59 신고
    @말리부랄산맥 네 저단에서 저속주행하면 꿀렁댑니다..그외에도 내리막길에서 엔진브레이크도 심하게 걸리고 오르막에서는 자꾸 기어가 고정되서 벌벌대고 그럼..수동모드를 자유자재로 쓰는사람에겐 별 문제안되는데 대부분 그렇지가 않으니..
  • 레벨 대위 3 다이나믹럭셔리 19.07.18 12:46 답글 신고
    오래탈거면 gdi는 거르세요. 무조건.
  • 레벨 중위 3 muzikkk 19.07.18 13:25 답글 신고
    아니 준중형과 중형의 차이인데...

    닥 중형 아닌가요
  • 레벨 소위 3 악동태심 19.07.18 13:26 답글 신고
    죄송합니다만...1.35도 gdi이지않습니까.....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9.07.18 14:27 답글 신고
    쉐보레 gdi 좋은 gdi
    현기 gdi 나쁜 gdi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9.07.18 14:26 답글 신고
    말리부사요
    그리고 현기오너들 호구라고 놀리면서 지내시면 됩니다
  • 레벨 중령 1 라비에라 19.07.18 15:24 답글 신고
    이건 소형vs중형급인데 닥 말리부네요.
    글고 GDI 안좋은건 맞지만 그건 일반 자연흡기 gdi. 즉 1.6gdi나 2.4gdi 이런게 문제가많죠
    T-GDI는 과급기때문에 일반na보다 문제가 좀 덜합니다. 아에없진않고요
    순정터보씬 오일로만 잘갈아준 차들, 고급유넣은차들은 문제있는차 못봤네요
    대신 터보차는 막 10만 15만 이래탈거아니니 대부분 몇만 타다가 기변하기때문에 단물은 다 빠져있겠지만요
  • 레벨 일병 한프로18 19.08.23 11:19 답글 신고
    비교대상이 안되지요. 아반떼랑 말리부는.... 소나타 그랜져 14년 타다 차를 바꾸려고

    왠만한 차량 다 시승해보고 말리부를 샀습니다.

    그랜져보다 말리부1.35가 좋은점(소나타 아반떼 N/A는 정말 비추, 겁나 안 나가고 브레이크 밀리고 엉망)

    1. 연비가 좋다 : 고속도로 20km/L 넘고 시내 겁나 막히는 출퇴근 11~12Km/L 넘습니다.

    2. 취등록세 자동차세 저렴하다 : 1,350CC로 저렴

    3. 겁나 잘 나간다. 최대토크가 24.1인데 실제 29까지 나온다고 함. 그것도 저 RPM 1,500~3,000에서 발현(아반떼

    16 소나타 20 그랜져 25 그런데 현기차는 RPM 4,500 이상 고 알피엠에서 최대토크 구현되다보니 연비,나가는거 개떡)

    4. 안전성 : 콘테이너박스 7개인가 10개를 말리부 위에 쌓아도 차체 필러 무너지지 않은 광고 본 적 있음.

    5. 핸들 겁나 부드러움 : 정지상태에서 새끼손가락으로 핸들 돌려도 손가락 안 아픔. 그랜져는 뻑뻑하고 아픔.

    6. 고속코너링 살벌하게 좋음 : 그랜져보다 고속코너링 안정성 우위

    그외 외관이나 승차감은 호불호가 갈리니 언급하기 뭐하고 생각나는 몇가지 적어봅니다. 반드시 시승해보고 구매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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