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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중에 고를건데요 희대의 난젭니다?
회원님들은 어느거 고르실건가요???
가격은 셀토스가 조금 더 비싸다고 보시면 됩니다. 옵션넣고 하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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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000 넘겼는데 아직 멀쩡하네요
원래 터보 직분사는 안타본사람들이 말이 많습니다.
그리고.. 말리부 1.35도 직분사 터보걸랑요
정작 ㅎ... 쉐보레 중고값 폭망은 덤입니다
1.6은 일반 gdi가 문제가 많고 터보모델은 괜찮은편 맞아유
닥 중형 아닌가요
현기 gdi 나쁜 gdi
그리고 현기오너들 호구라고 놀리면서 지내시면 됩니다
글고 GDI 안좋은건 맞지만 그건 일반 자연흡기 gdi. 즉 1.6gdi나 2.4gdi 이런게 문제가많죠
T-GDI는 과급기때문에 일반na보다 문제가 좀 덜합니다. 아에없진않고요
순정터보씬 오일로만 잘갈아준 차들, 고급유넣은차들은 문제있는차 못봤네요
대신 터보차는 막 10만 15만 이래탈거아니니 대부분 몇만 타다가 기변하기때문에 단물은 다 빠져있겠지만요
왠만한 차량 다 시승해보고 말리부를 샀습니다.
그랜져보다 말리부1.35가 좋은점(소나타 아반떼 N/A는 정말 비추, 겁나 안 나가고 브레이크 밀리고 엉망)
1. 연비가 좋다 : 고속도로 20km/L 넘고 시내 겁나 막히는 출퇴근 11~12Km/L 넘습니다.
2. 취등록세 자동차세 저렴하다 : 1,350CC로 저렴
3. 겁나 잘 나간다. 최대토크가 24.1인데 실제 29까지 나온다고 함. 그것도 저 RPM 1,500~3,000에서 발현(아반떼
16 소나타 20 그랜져 25 그런데 현기차는 RPM 4,500 이상 고 알피엠에서 최대토크 구현되다보니 연비,나가는거 개떡)
4. 안전성 : 콘테이너박스 7개인가 10개를 말리부 위에 쌓아도 차체 필러 무너지지 않은 광고 본 적 있음.
5. 핸들 겁나 부드러움 : 정지상태에서 새끼손가락으로 핸들 돌려도 손가락 안 아픔. 그랜져는 뻑뻑하고 아픔.
6. 고속코너링 살벌하게 좋음 : 그랜져보다 고속코너링 안정성 우위
그외 외관이나 승차감은 호불호가 갈리니 언급하기 뭐하고 생각나는 몇가지 적어봅니다. 반드시 시승해보고 구매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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