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업체에서 에어컨 설치했는데요 (신축 아파트)
7월 2일 설치 후 7월 9일 에러코드 때문에 전화 드렸는데 a/s기사한테 확인하라고 해서
lg a/s 두 번이나 불러서 3만8천원 비용 지불하고 용접문제라 진단받고
당일날 재방문 한다고 하더니 연락도 없이 오시지도 않고....
저는 그날 반차를 쓰고 기다렸는데...
7월 11일 재방문 하셔서 수정해 주셨는데 (재방문 해서 수리해주면서 혼자 욕이란 욕을 얼마나 하던지... ㄷㄷ)
그런데 문제는....
7월 20일 또 같은 증상이 발생....하여
연락 드리고 그냥 환불 해달라고 하니 안 된다고 해서
반이라도 해 달라고 하니 총 지불한 24만원 중 11만원만 주신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입금도 안 해 주시고...
전화도 안 받으시네요...
'
이런 경우 어디에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하는지...
살면서 이런 경우는 또 처음이라..ㅠㅠ
진짜 너무 열받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도와주세요..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