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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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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1 BlackwheeL 19.07.24 00:14 답글 신고
    구형말리부로 몇을 밟으셨길래 무섭다는...? ㄷㄷㄷㄷㄷ 아반떼랑 케삼 sm3는 더 무서우실텐데
  • 레벨 대위 3 gbdadfa 19.07.24 00:19 답글 신고
    신형케삼은 말리부보다 훨 낫던데요?
    SM3은 타본적이 없어서...근데 가격이 합리적이라
  • 레벨 중장 삼점삼터보 19.07.24 00:22 신고
    @gbdadfa 신형케삼이 말리부보다 낫다구요??

    아니던대...
  • 레벨 대령 1 BlackwheeL 19.07.24 00:22 신고
    @gbdadfa 신형이라면 안타봤기 때문에 그럴 수 있습니다만
    120에서 무섭다는건 너무 지나친 표현이신듯
  • 레벨 상사 2 sk리더스뷰107동 19.07.24 06:56 신고
    @gbdadfa 르노삼성은 우리나라 정서상 안맞습니다 불편한것도 많고 타보시면 압니다 썩엇습니다 그냥 욕나옵니다 현대기아가 그리워집니다 수리비도 겁나 비쌈 그리고 sm3는 그리고 미션이유리라 잘망가집니다
  • 레벨 중사 3 머둬폭쿠 19.07.24 09:06 신고
    @gbdadfa 님 차가뭐죠? 궁금하네 5년전에 첫 출시된 말리부1년간 탓었는데ㅋ
  • 레벨 대위 3 gbdadfa 19.07.24 09:33 답글 신고
    스팍
    말리부는 부모님꺼 1년 탔었는데
    구형이고 휠이 16인치이기는 했지만
    고속으로 올라가면 무서웠음
    신형케삼은 그린카
  • 레벨 중사 3 머둬폭쿠 19.07.25 11:51 신고
    @gbdadfa 과학이네 역시ㅋ 역시 신앙이ㅋ
  • 레벨 소위 1 kyto 19.07.24 00:23 답글 신고
    sm3은 거르세요
  • 레벨 대위 3 gbdadfa 19.07.24 00:27 답글 신고
    왜요? 다 필요없고 장거리 피로도 저고 잘돌고 고속에서 안 불안하면 되는데
  • 레벨 소위 1 kyto 19.07.24 00:31 신고
    @gbdadfa 안전성이 너무 떨어져서요.
    그리고 에어컨필터 가는게 너무 힘들어요.
    대시보드 다 들어내야해요.
  • 레벨 준장 정리스 19.07.24 00:23 답글 신고
    저라면 k3를 사겠습니다..
    삼각떼는 디자인이 암울함
  • 레벨 소령 1 R마루 19.07.24 00:24 답글 신고
    르노닛산 얼라이언스!
  • 레벨 중령 1 전립쏘팔메토 19.07.24 00:27 답글 신고
    저라면 SM3는 광삭 하고 보겠습니다.
  • 레벨 소령 1 R마루 19.07.24 00:32 답글 신고
    현 sm3 2010년도에 나온 우려먹기식 차량 입니다
    아반떼 hd 시절에 나온차인데..
  • 레벨 대위 3 gbdadfa 19.07.24 00:35 답글 신고
    그래도 10년간 체인지 없이 파는 거 보면 요즘 차와 비교해도 충분히 경쟁력 있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아닌가보네요
  • 레벨 소령 1 R마루 19.07.24 00:37 신고
    @gbdadfa 안전성이 뛰어나지도 않고 성능이 좋지도 않고
    무엇보다 자가정비할때도 주옥같이 되있어서
    에어컨필터 교환할때도 센터가야되요
    센터에서도 교환하는데 1시간 걸리고
  • 레벨 소위 2 pslock 19.07.24 00:36 답글 신고
    클리오랑 sm6만 타봤는데 차급대비 고속안정성이 매우 좋다고 느꼈어요 sm3도 비슷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 레벨 대위 3 하울 19.07.24 08:40 답글 신고
    @pslock
    클리오는 전 세대 모델이지만, 유럽에서 스테디 셀러이자 베스트 셀러였고, SM6는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SM3는 나온지 매우 오래 되었는데, 이는 상품성이 좋아서가 아니라, 더 이상 개발을 못 하고 있는 겁니다.

    일단 라인 업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10년 전 도면 그대로 부품 조합해서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경쟁력이 떨어지는 게 사실입니다.
  • 레벨 소위 2 pslock 19.07.24 00:42 답글 신고
    솔직히 여기서 현기아니면 좋은소리 듣기힘들어요 실제로 현기가 상품성이나 정비성이나 여러면에서 장점이 많기도하고요... 그래도 모두가 취향이 다같지는 않으니까 르쉐쌍이 더 맞는사람도 있기마련이겠죠 저는 가능하면 직접 시승해보고 어떤차가 자신한테 맞을지 판단하는게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중령 1 신병신당 19.07.24 01:10 답글 신고
    말리고 싶습니다 슴삼 슴오 모두 내장재 고무.몰딩 삐걱소리 현기보다 더 심합니다 정비소도 소음 못잡음
  • 레벨 소령 3 순시리씨벌년 19.07.24 02:00 답글 신고
    검증이 되서 사골국 우려내는게 아닌듯합니다
    몇년전 그나마 삼송차들 불티나게 팔릴때 sm3 sm5 sm7 동호회 카페 협력업체로 일했습니다
    그당시엔 임프와 아트가 단종되며 그때의 520시절부터 임프시대의 명성덕분에 new sm차량들이 새로 등장하며 많이 팔릴땐데 하체 불안때문에 하체튜닝 하러 오신 오너분들이 주 손님이었고 거리상 멀어서 못오는 분들에겐 택배배송까지 해서 각 지역 업체 소개까지 시켜줬으니까요
    얼라인먼트 문제는 그때나 지금이나 노답수준이구요
    실내소음은 뭐 손님차 시승할때랑 리프트에 올릴때만 타본게 전부인 수준이지만 제가 본 양산차중엔 전체적으로 가장 심했습니다
  • 레벨 중령 3 634345 19.07.24 07:05 답글 신고
    이정도면 알바딜러 ㅇㅇ
  • 레벨 원사 2 솔라스크립투라 19.07.24 08:19 답글 신고
    비교 시승해 보시면 답 나옵니다.
    제가 비교 시승해 보니 르삼차는 못 사겠더라구요.
    현기차가 왜 많이 팔리는지 알게 됩니다.
  • 레벨 중사 1 소주도사맥주요정 19.07.24 08:31 답글 신고
    구매 리스트에서 일단 제외하고 생각합니다
  • 레벨 대위 3 하울 19.07.24 08:41 답글 신고
    SM3는 단점이 많고, 경쟁 차들 중에서 최하위로 밀립니다. 차라리 최근 연식의 중고 악센트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혼자 타시는 거면 클리오도 좋고, 아니면 SM5 듀오를 권장합니다.
  • 레벨 중령 3 동작대교남단 19.07.24 09:56 답글 신고
    저도 지금 준중형급 중고차 알아보고 있는데 단골 카센타 사장님께 르삼차 어떠냐니 뭐하러 스트레스 받으면서 끌고 다니시려고 하시냐란 소릴 들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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