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현대가 비엠보다 더 빠른 기록이 나오면 평소에 어그로 전혀 안끄시는 분도 이런 반응을 보일까요?참 답답하네요. 영상을 좋게 만들려면 현대가 좋게 보이도록 해야한다니요.
이번 더베스트랩 영상 중간에 330i도 PS4가 끼워져 있다는 설명과 사진이 나옵니다. 프로 드라이버들이 타이어 설명도 안할까요.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출력부터가 100마력 넘게 차이나는데 이길 수 있겠습니까. G70 3.3T 후륜은 인제에서 1분 56~57초 나오는데요.
현대도 이제 글로벌 기업입니다. 고성능 모델도 아니고 그저 일반도로용 엔트리 후륜 세단 모델인데 차이가 나면 얼마나 난다고 그럽니까ㅠ
잘하는 건 잘한다고 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서민의 엠뜨리라고 불러야..
3.3터보면 m340i나 c43하고 비교하는게 맞습니다. 동일타이어라면 기록도 비슷할거구요
직빨만 빠르면 뭐하나 코너에서 쳐발리네.
그래서 330i로 g70이나 스팅어 3.3이 와도 인제에서 다 바른다.
그런 논리 아니였나요??
물론 직빨 느리고 코너에서 괴랄할정도로 빠른차가 있긴 있습니다만.
g70과 330i의 비교에서 만약 g70이 출력이 아무리 좋아도 코너에서 ㅄ이면 코너에서 밀리겠죠.
근데 같은 속도로 진입해서 돌아도 똑같이 돌아 나갑니다.
항상이야기 하던게 코너가 ㅄ이여서 핸들링이 ㅄ이여서 안된다고들 하지 않으셨나요??
동일한 속도로 일부로 진입해서 코너에서 제압시키는데 이제와서 같은 2.0으로 해야 한다고 이야기 하시나요??
3.3터보면 m340i나 c43하고 비교하는게 맞습니다. 동일타이어라면 기록도 비슷할거구요
이번 330i는 타이어도 동일한 것 끼웠으니 완패가 맞죠.
실구매자들은 가격으로 비교하니까 적절한 비교라고보면 되지 않을까요?
m340i면 1억 언저리일텐데 그정도 구매력있는 구매자들은 g70 3.3은 안쳐다보죵
서민의 엠뜨리라고 불러야..
직빨만 빠르면 뭐하나 코너에서 쳐발리네.
그래서 330i로 g70이나 스팅어 3.3이 와도 인제에서 다 바른다.
그런 논리 아니였나요??
물론 직빨 느리고 코너에서 괴랄할정도로 빠른차가 있긴 있습니다만.
g70과 330i의 비교에서 만약 g70이 출력이 아무리 좋아도 코너에서 ㅄ이면 코너에서 밀리겠죠.
근데 같은 속도로 진입해서 돌아도 똑같이 돌아 나갑니다.
항상이야기 하던게 코너가 ㅄ이여서 핸들링이 ㅄ이여서 안된다고들 하지 않으셨나요??
동일한 속도로 일부로 진입해서 코너에서 제압시키는데 이제와서 같은 2.0으로 해야 한다고 이야기 하시나요??
M3 랑 달려도 코너에서 쳐발리는 수준은 아님 오히려 직빨에서 발리것지
G70 하체 좋습니다. 롤이 있어도 정말 노면 잘 잡고 갑니다. 코너에서 속도 보면 놀랄 때가 있죠.
다만 댐퍼 세팅을 부드럽게 한 것이죠.
비어만이 만든 제네시스는 똥
응? 이게 그 언냐들이나 하는 내로남불?
뻥마력 드립은 프라이드한테 크루즈그 발리면서 쏙 들어갔고,
쿠킹호일도 말리부랑 YF쏘나타랑 별 차이 없음이 드러났어도 여전히 신앙심의 영역.
근데도 현대가 이긴 게 뭔가 이상하다는 사람들이 있어서 글을 쓴 거 파악 안되시나요??
당연히 젠쿱2.0이 86 이기는데 86이 이길거라고 우긴다고 이야기 한겁니다만
비엠이 330i 라서 3000cc인줄 아시나봐 ㅎ
왜그렇게 화가 나셨어요? 작성한 글과 댓글에 모두 화가 보이네요..ㄷㄷ 무서운사람...
근거를 가지고 비판하는 것도 '화'라는 감정으로 표현하시는 우를 범하시는 건가요?
그리고 왜 님이 민감하게 G70 3.3T에 대해서 의심하지 않는다고 반응하시는지요? 저는 글에서 애초에 출력차이 때문에 G70 3.3T가 이길 것이지만, 이걸 두고도 무슨 현대가 뭘 했다는 등의 반응이 답답하다는 건데요?
글은 읽고 답글 다시는지 궁금합니다.
상황 파악 이전에 거울에 비친 님 모습은 보시고 답글 다시는지 궁금합니다.
님 글쓰는 태도에 대해서 말 한 것 뿐이지요..
그런데 님은 제가 민감하게 반응한다고 우를 범하셨잖아요...다른 사람 시각을 논하지 말고, 님 부터 바른 시각으로 보는 습관을 기르세요..
저는 근거없이 국산차 조롱하고 또 국산차 좋은 부분 이야기하는 사람 욕하는 부류들 딱 질색입니다.시장을 교란시키는 종자들이라고 보거든요. 종교인에 가깝다고 봅니다.
님이 훈계하려면, 근거 없이 국산차 욕하는 부류들에게 왜 화를 내냐고 먼저 해야합니다.
님도 현대인이니 토론의 기본은 '주장+근거'인 건 아시죠? 남을 훈계하시는 분이시니 이정도는 당연히 아실 거라 믿습니다.
현기가 지속적인 투자로 완성도 높은 품질로 고객에게 어필하는 그날이 오기를..~~~
거기다 3.3T가 2.0T한테 진다는게 말이안되는데..비교할려면 340i와 비교해야 할듯합니다.
서킷 근처도 못가본 사람들일꺼예요 ㅋㅋㅋㅋㅋ
서킷에서 좀 성적낸다고 글로벌기업이 된다고 생각치 않습니다.
그럼 뭐합니까.
양산차에선 엔진블럭이 깨지고, 오일이 역류하고, 양쪽 손잡이가 다르게 조립하고....
전 소비자를 기만하는 기업은 망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소비자 기만도 국내 수입차 사례들 찾아보세요. 더하면 더하지 덜하지 않습니다.
다른 브랜드도 결함은 있지요.
하지만 엔진블럭이 깨진다든지, 오일이 역류하는 기본기에 기초한 결함은 없습니다.
결함시 외국과 국내에 조치도 확연히 다르구요.
촌스러운게 아니라 현실을 지적한것입니다.
국내수입차의 소비자기만의 틀을 누가 만들었을까요.
'한국에선 그래도 돼'라는 의식의 시초는 현기의 소비자기만에 기인했습니다.
실내트림의 손잡이 색상이 틀리게 조립하는것들이 심심찮게 올라와서 즐거움을 주는데요.
이런 조립결함은 타사에선 듣도보도 못했는데, 밥값님이 사례 좀 들어주시죠.
조립품질이 이런데 글로벌기업이라....
지나는 개가 하품합니다.
움직이는 차인데 잡소리가 아예 없다는 게 말이 됩니까??
그리고 이미 미국의 유명 평가기관에서 현대차 품질은 상위권입니다만.
제발 사대주의 좀 버리세요.
/> 누가 잡소리 얘기한답니까?
웬 이상한 사례를...
위에 제 댓글에 대답 좀..
그리고 그건 미국 현기차 이야기겠죠.
전 우리나라 현기차를 이야기하는거에요.
참고로 책 좀 읽으셔서 어휘력공부 좀 하시기 바랍니다.
현기의 쓰레기같은 기업마인드를 이야기하는데 웬 사대주의가 나옵니까?
사대주의의 뜻은 아세요?
그만 좀 쉴드치시구요.
전 현기가 F1에서 1등해도 관심없습니다.
쓰레기같은 마인드에선 결국 쓰레기같은 제품만 나오니까요.
현기는 제 구매목록에서 지워진지 오래되었습니다.
제게 쉴드치실필요 없으시고, 현기의 마인드 개선에나 노력하세요.
이런 의견차이가 있을때 못쓸 단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데요.
못 알아듣는쪽이 문제 같은데 굳이 어희력공부하라고 할 필요가 있을까요?
/> 그러니까 현기 마인드를 이야기하는데, 왜 사대주의가 나오냐구요.
제가 수입차나 다른 브랜드는 거론도 안했는데 말이죠.
아마도 자격지심에서 나오는 피해망상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어희력이 아니고 어휘력입니다.
갈마다님도 책 좀 읽으세요.
그럼 1년도 안되어 엔진블럭이 깨지는 사례를 들어주세요.
현기는 수도없이 많으니 사례를 들지 않겠습니다
불쌍들 하십니다 그려~
일제400cc 오도방도
국산 650cc 못이김
그리고 되게 웃긴 게, G70이 압살했는데 뭘 비교돼서 굴욕이라는 거죠? 테스트 결과 압살했습니다. 무슨 사족이 이리 많은지요.
그리고 압살은 무슨 압살이예요? 그냥 차 좋은가보다 하고 타고다니면 그만이죠.
서킷에 나가는 사람들이 얼마나 된다고 그깟 몇 초에 이렇게 열을 내시며 싸우시는건가요?
그냥 제네시스가 이겼으면 그거대로 인정을 하면 안되는 건가요? 뭐가 굴욕이니 뭐니 비엠이 아이덴티디를 유지한다느니 말이 필요합니까. 압살은 또 뭐구요?
이 영상으로는 결론은 비엠3 2.0T로는 G70 3.3T에게 운동성능으로는 안된다입니다.
본문 내용과는 다른 내용인데 댓글을 쭉 읽으며 보니 내용에 굉장히 날이 서있는 느낌입니다.
조금 과하다 싶을 정도구요.
햐니님은 그저 자신의 의견을 부드럽게 쓴 느낌인데 밥값님 글은 날이 서 있어요.
내 '차'가 남들이 330과 비교해서 안좋게 보는게 그렇게 기분이 나쁘신가요? 그냥 '차'인데요.
저도 사람들이 제가 타는 차를 욕해도 아 그런가보다 하게 되거든요.
사람들이 욕하는건 내 '차'이지 내가 아니거든요.
좋으면 계속 타고다니면 되는거고 싫으면 타다가 다른것로 바꾸면 되는거구요.
g70을 소유하신 분으로 예상은 됩니다만 댓을 보면 현기차 관계자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이렇게 기분이 나쁘거나 화를 낼 만한 내용이 아니라고 생각이 되거든요.
이해관계가 엮인 부분이 없다면 이런 날섬과 공격성이 쉽게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제로백, 서킷 랩타임등 일반 사람들이 일상적인 주행에 크게 상관도 없는 이런 것에
누가 이기고 지고가 뭐가 그리 중요한지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거기에 기본적으로 날이 서 있는 댓글까지요.
자같은 사람은 그냥 아~ 그런가보다하고 신경 크게 안 쓰거든요.
제 차는 경주용 목적이 아니기 때문이죠.
그냥 읽다가 주제넘게 몇 자 적고 갑니다.
그렇게 G70은 독일차에 아예 비교도 안된다고 하더니 결과가 나오니 이제는 현대가 무슨 다른짓을 했다고 하니 그러는 거죠.
날이 서있다고 판단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현기차 관계자인지 아닌지 궁금하시면 한 번 만나시죠. 참고로 전 바로 전 차가 아우디 A3였습니다.
A3타셨다고 상당히 광고하시는데, 수입 엔트리 타시고 수입차 경험하셨다고 생각 하는건 아니죠?
320d a3 a4 모두 엔트리 아닙니까.
그리고 동생차가 320d인게 무슨 상관인거죠?
렌트 1달은 또 뭐구요.
그러니까 실제 소유는 A3 달랑 하나이신거네요.
그냥 웃음만 나오네요.
최소한 E세그먼트 이상타보시고 말씀하세요.
그럼 시야가 달라지실거에요.
진짜 이해력은 있으신가요? 제가 E클래스 같은 거 안좋다고 했습니까?? 웃기는 분이네ㅋㅋㅋ
수입차 종교에서 제발 벗어나세요.
아니 그냥 동생차가 320d고, A4 한달 렌트 한것 까지 이야기하길래 웃겨서요....하하하
좋아하는것과 오너로서 경험한것은 틀리지요.
그래서 E세그먼트 이상급으로 소유를 하셔보라 추천드린겁니다. E클래스가 아니라 E세그먼트요.
그리고 수입차 종교가 아니라, 전 현기는 구매목록에서 지운지 오래라 실제로 국산차는 제가 없어요.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독일차, 미국차, 일본차 3대 탑니다.
현기는 공짜로 타라고 하셔도 제가 망설여집니다.
사실 고속도로에서 스팅어 gt나 g70 3.3t들이 뒤에 바싹 붙긴 합니다만, 전 그냥 무시합니다. 어차피 제차보다 빠르지도 않고 현기하고 놀아줄만큼 제가 현기를 좋아하지 않아서요.
그 외 브랜드들은 2.0 tdi라도 같이 달려드립니다.
어째꺼나 등돌린 소비자가 많은 현기.
바로 이게 팩트입니다.
근데 G70....현빠 제까도 아닌 저정도 코너에서도 나름 안정적이게 탈출하고 브레이크 성능도 레이서들이 수긍할 수준이라면 어느정도 눈으로 보여지는 기본기는 완성됐다고 생각됩니다만....2박3일ㄹ 3.3T 시승이벤트 타면서 제 기준으론 연속되는 코너구간이나 재가속하는 것을 위주로 비교했지만 330과 갭차이가 크지 않게 생각됩니다. 저 영상대로 340정도는 비벼야지 진짜 BMW겠구나 생각했구요.
3.3t는 현대가 아무리 빙다리 핫바지라고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요 ㅋㅋㅋ
가격으로 더 위다 하기는...솔직히 말이 인됩니다
국내 아방이가 어찌 330i를 말도 안되는 소리 하고 잇네
설사 이겼다 치더라도 아방이 운전사 죽을각오 하고 달렸을것
누가 봐도 이해 안되는 소리를 하네
제네시스 엔진 빵구나서 기름 질질 흘릴거다...
진짜 순수 국내 기술이죠
다른 대기업도 부품국산화 100%해야합니다
현대에서 갈고 만든 차인데 코너가 현저히 떨어진다고 생각할수도없음.
애초에 비교라는거 자체가 차 크기가 비슷하다고 가격만 놓고 비교하면 제대로 된 비교가 아님.
비슷한 출력의 차량을 가져와서 ' 현대는 6기통 가솔린이 6천 미만인데 왜 비앰은 현대보다 몇천만원이 비쌀까' 라는 걸 놓고
과연 비앰 6기통 가솔린 차가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지, 반대로 현대의 6천 미만의 쥐칠공이 비앰보다 뭐가 떨어지길래
가격차이가 몇천이 생기는걸까 를 비교하는게 비교임.
애초에 체급이 다른 격투기 선수를 붙여놓은 꼴임.
3시리즈는 원래부터 잘달린다라는 소리를 많이 듣던 차고
현대의 쥐칠공은 가격대비 매우 훌륭한 차고, 앞으로 나아가 많은 모델들을 내어놓으며 그 간격이 좁혀질거같음.
결론은 나도 수입엔트리 타지만 타 국산 2.0 차량에 비해 월등하다고 생각안함. 3시리즈 타는 사람 무시할것도 없고
쥐칠공타는 사람 무시할것도 없고.
솔직히 돈 없서서 고성능 못사고 3시리즈, 쥐칠공 사는거임. 돈이 여유가 있다면 m3,c63 삿겟죠?
일단 코너링만으로 차의 우수성을 알려고 한다면 이니셜디 같은 와인딩만 있는 코스에서나 가능하죠
그곳은 직발구간이 거의 없고 차량을 가로막기 편한 곳이니까요.
근데 그런조건 아니라면 330마련을 가진 g70의 동력손실율이 어마어마 하징 않는 이상 그 경기는 말이 안되는거죠.
리터급 오토바이 2천만원짜리랑 1억짜리 스포츠카랑 비교해도 안되는것 처럼요
당근 뭘 고를진 알잖아 ???
날조로 원가절감 회사차랑 동급 1등 메이커랑 비교하는거 자체가 ㅋㅋㅋ
3.3타세요 후회는 나중에 하시고
2.0 330i 타세요 맘에 안든다면 3.3 바꿔타시등가
나름 자동차 전문가인 그들이 330i가 2.0터보란 걸 모르고 330이니 3.3 으로 매치 시켰다??
아무리 뻥마력이라지만 제원상 100마력 넘게 차이 나는 걸 몰랐다??
다른 미디어에서도 굳이 3.3t와 340i를 비벼보려하지 않는다. 다들 궁금해하는 사항이고 그런만큼 동영상 조회수도 보장돼있을 텐데. 안한다. 왜? 차량 후원하는 사람 없어서일까. 페라리도 잘 빌리더구만.
동영상 조회수(돈)보다 여기서 보여지듯 국산차에 대한 반감이 졸라 쎄다(감히 국산이... 난 절대 인정 못함세 이런거.). 특히 현기.
못믿겠나? 보라 여기도 결국엔 내외수 차별문제 들고 나오는 사람도 있다.
이런 것들로 인해 본인들 미디어에 더 심각한 문제가 되기 때문이 아닐까.
수많은 구독자들이 가진 믿음을 깨서 구독률,조회수 줄어드는 게 일반 미디어 광고주 없애는 거나 다름 없음
3.3tvs 330i( 2.0t ) 구도라면
배기량빨로 이겼다, 못이기면 ㅂㅅ 아니냐라는 위안거리(?) 남아있어서 문제를 피해갈 수 있으니.
사람들이 330i가 서킷에선 더 빠르다고 해서 했다자나여ㅋㅋㅋㅋ
그러니까 그말만 봐도 얼마나 독빠들이 많은지 알 수 있는 거라는 말인데... 에휴.
그리고 영상 어디부분에 사람들이 그랬다고해서 했다고 하냐.
북한 사람들이 김일성 김정은 우상으로 하는 거 하고 다를 게 없다는 말임. 내 댓글 반대 달리는 거 보면 알수있을 걸 ㅋㅋㅋ
레이서여? 그냥 꼴리는거 골라타면 그만이지
(드라이버가 컨티션이나,차량적응등의 기복이 좀있어보이던데 절대적인 기준으로 삼는분이 많더군요.)
실구매자 기준에서의 비교대상차량이라는 컨셉으로 괜찮은 비교인듯합니다.
3시리즈 구매자라면 g70 3.3과 비교하는걸 흔하게 봤었는데 그래서 비교요청도 많았던것 아닌가요?
예전같으면 3시리즈 고민하는사람에게
"뭐? 현대?ㅋㅋㅋㅋㅋㅋㅋㅋ "
라며 비교할가치도 없는 메이커였고
심지어 영상보기전에 g70이 코너에서 밀릴거라는
넷상 댓글에서도 댓글을적고있는 저도,심지어 영상을찍고있는 드라이버들도
랩타임을 봐도 g70이 빠른걸 아는 사람들 모두에게 선입견이 있었는데,
그선입견이 완벽하게 깨졌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스포츠주행의 절대기준인 3시리즈랑 현대따위를 비교할때는
핸디캡없이 배기량부터 맞춰야한다라....
좀 웃기는 시대가 되었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