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6500rpm 02/22 00:21 답글 신고
    캠리 튼튼한 듯^^

    충돌테스트는 물론 만점이겠죠?
  • 레벨 원사 1호봉 부릉붕붕 02/22 00:22 답글 신고
    어디 안정성뿐이겠나요.
  • 레벨 중사 1 공백불가능 02/22 00:24 답글 신고
    그럼 모해...

    차가 멈추질 않는뎅...

  • 레벨 대위 3 2JZGE 02/22 07:40 답글 신고
    현대차 뽑기하듯 도요타도 뽑기가 있습니다. 꽝은 말그대로 비참하죠.
  • 레벨 원사 3 구슬치기 02/22 10:06 답글 신고
    그럼 모하나 사고 나면 에어벡 안터지거나 사고난후 터지는뎅.. 각도 맞쳐서 들이박아야되고...
  • 레벨 원사 1 쏘나타왕자 02/22 00:37 답글 신고
    저건 트랜스톰아닌가요?? 몰라서 물어봄 Yf는 2011models라고 적혀있어야 할 것 같은데..
  • 레벨 훈련병 somad 02/22 01:35 답글 신고
    위에서 네번째
  • 레벨 원사 1 쏘나타왕자 02/22 01:49 답글 신고
    웁스 잘못봤네요ㅋㅋㅋ
  • 레벨 원사 3 캡틴졍 02/22 02:10 답글 신고
    그래도 따라갔잖아요
  • 레벨 소장 불결한현대 02/22 05:11 답글 신고
    당연한 결과 아님? 소나타 따위가 ㅉㅉ
  • 레벨 상사 2 GT1501 02/22 07:38 답글 신고
    아래에 있던 루프강성은 뭐죠?? 어떤걸 믿고 어떤걸 부정해야 하는지..
    ㅡㅡ....
  • 레벨 대위 3 2JZGE 02/22 07:39 답글 신고
    그냥 날씨...시간에따라서 변하는거라 생각하심 마음에 안정이찾아오실껍니다.
  • 레벨 중장 유니언퍼시픽 02/22 08:34 답글 신고
    그건 사실..
  • 레벨 훈련병 룩센부르크 02/22 08:48 답글 신고
    현대의 실수..
    1. 에어백 갖춘 사이드 충격시험을 에어백이 기본으로 들어가지 않는 울나라생산차량인것처럼 호들갑

    2. 핫스텝핑으로 가격과 무게를 줄였으면 판매가도 줄여야지 오히려 더 올려서 폭리

    3. 리콜은 절대 안함 - 누구하나 죽으면 할려나?
    리콜은 오히려 소비자들의 신뢰를 두텁게할 수 도 있으나 마이너스효과만 산정 역시 돈드는게 아까워 고려조차 않함.

    4. 차를 잘아는 고객에겐 친절, 잘 모르면 면박을 주는 서비스정신
  • 레벨 중사 2 숫처녀o포르쉐o 02/22 09:10 답글 신고
    룩센부르크님 틀리셨습니다 3. 리콜은 절대 안함 - 누구하나 죽으면 할려나? <- 누구하나 죽어도 안합니다 이미 죽은사람 있잖아요..
  • 레벨 중장 맛탱이갔냐 02/22 09:28 답글 신고
    돌진해서 박으면말장 도루묵~
  • 레벨 원사 3 fsdfsa 02/22 09:35 답글 신고
    저정도면 상당히 좋은 수준인거 같은데요... 파사트나 볼보 보다 좋고 어코드나 알티마보단 한참 앞서네요
  • 레벨 준장 봅애써리 02/22 09:40 답글 신고
    1등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이죠,,
  • 레벨 원사 1 둘리팝 02/22 09:52 답글 신고
    캠리 안전성 1등이면 뭐하나

    엑셀 밟으면 끝까지 가야되는데

    차의 기본조차 믿을 수 없는..

    현대 많이 발전했네요

    이제 내수용도 좀 더 신경 써야죠 ^^...
  • 레벨 원사 3 SM525팜 02/22 09:59 답글 신고
    도요타 결함만 아니여도 베스트감이긴 한데... 판매량 보면 그래도 이날리에..대단..10만대 밑으로 떨어져서 날리지만..아직도 한달에 9만대이상은...대단한듯
  • 레벨 병장 Racer 02/22 10:38 답글 신고
    트랜스폼에 비하면 YF는 정말 안전성이 뛰어나네요. 이번 YF 왠지 미국에서도 대박일 것 같아요.
  • 레벨 상사 1 FIND 02/22 11:10 답글 신고
    캠리 안전성 상당히 좋군요^^

    쏘나타 안전성과 성능 그리고 스타일까지 ~
  • 레벨 소령 1 꽉끼인똥꼬 02/22 11:39 답글 신고
    이거만보고 그러지마시고 전체자료를놓고보면 캠리가 다좋지는않져...
  • 레벨 훈련병 파르페01 02/22 11:48 답글 신고
    핫스탬핑이 뭔지 알고 말하는지요? 핫 스템핑은 말 그대로 900도-1100도 이상의 고온에서 찍어서 식히는 공법입니다. 이렇게 되면 무엇이 장점이냐면 빠른 냉각을 통해서 철의 조직을 마르텐사이트라고 하는 강도가 높은 조직으로 바꾸게 한 부품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마르텐사이트는 한번 형성된 이후에는 가공성이 매우 좋지 않기 때문에 변형이 적은 부위의 부품에만 일부 사용되었습니다만 핫스템핑을 통해서 고온 역의 오스테나이트에서 변형 후에 냉각 후의 마르텐사이트로 변형시킬 수 있게 되어서 철의 고강도화가 가능하게 된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문제입니다. 철을 고온에서 변형시켜서 냉각제어를 통해서 부품을 만들어 내는게 부품당 원가가 줄어들까요? ;; 시설 설비는 하늘에서 뚝 떨어지고 고온 유지는 용암 끌어다가 하나요? ;;;;
  • 레벨 대령 1 교미왕자 02/22 12:01 답글 신고
    가격만 좀 낮추어 줬으면 하는 소박한 바램..
  • 레벨 병장 방탕한생활 02/22 12:28 답글 신고
    캠리는 이미 검증된 차니까요. 나온지도 꽤 됐으니
    패밀라카로서나 일상생활에서 괜찮은차
    성능도 무난한 정도
    쏘나타가 아직 검증이 필요함.
  • 레벨 대령 3 LACERTUS 02/22 12:55 답글 신고
    도요타가 저렇게 까이는건 도요타의 잘못도 있죠. 도요타의 결함은 비판받아야 마땅하지만... 미국의 일본 죽이기 음모론도 설득력이 있습니다.

    요즘 일본이 미국말을 더럽게 안듣죠... 일본정부는 지금 반미주의 성향을 보이며 중국편을 들고 있으며 오키나와 미국기지 문제로 미국과 사이가 급격이 나빠지고있죠.

    이러니 미국입장에서는 일본이 눈엣가시가 되고있죠. 그래서 함 죽어보라고 본보기로 무역보복차원에서 도요타를 파헤져 아작을내고있죠...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